정렬 기준
저스트 슬립 시먼딩은 MRT 3, 5호선 시먼 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5천여 년의 중국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세계 5대 박물관 중 하나인 국립 고궁박물원이 차로 30분, 타이베이에서 가장 크고 먹거리가 많은 스린야시장까지는 차로 2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가오슝에 자리한 이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는 시의회 MRT 역이 있습니다. 가오슝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류허 야시장은 300m 거리에 있으며 산퐁 사원과 돔 오브 라이트는 700m 거리에 있어 가오슝을 둘러보기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쇼핑을 즐기시려면 차를 타고 7분 거리에 삼다상권 쇼핑지구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호텔은 MRT 2, 5호선 타이페이 메인 스테이션 역 M6번 출구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으며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중정기념당이 차로 5분, 대만 최대의 야시장인 스린야시장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야경과 홍등거리로 유명한 지우펀이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스트 슬립 가오슝 스테이션은 종관선과 핑둥선 및 지하철 홍선이 지나는 가오슝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3분, 홍선과 귤선이 지나는 지하철 메이리다오역 10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4분 거리에 있으며 가오슝 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2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류허야시장이 걸어서 약 7분, 85 스카이 타워가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베이 시먼딩에 위치한 이 호텔은 시먼 지하철역에서 300m로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쑹산 공항까지는 차로 20분,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50분이 소요되며,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국립대만박물관, 중화민국 총통부 등이 걸어서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MRT 1호선 중산중학교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으며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5분 거리에 시먼딩과 용산사, 약 2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이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15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페이 중앙 역 바로 건너편에 자리한 뛰어난 입지 조건 때문에 많은 대만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숙소입니다. 더불어, 중정기념당과 국립 대만 박물관도 1.5km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앰배서더 호텔 가오슝은 국제 컨벤션 센터 가오슝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옌청푸지하철역, 시의회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가오슝시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3, 5호선 샤먼 역 4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딩, 약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과 용산사가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과,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3, 5호선 시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띵과 용산사, 약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이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시티 스위트 - 베이먼은 쑹산신뎬선의 베이먼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 타이베이 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타이베이 쑹산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로는 닝샤 야시장이 걸어서 약 10분, 시먼딩이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호텔은 반차오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신베이시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국립 타이완 대학, 시먼딩까지 운전해서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3, 5호선 샤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딩, 약 10분 거리에 용산사와 중정기념당이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옌천푸 MRT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도보 5분 거리에 보얼예술특구가 있으며 삼다상권 쇼핑지구과 85 빌딩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가오슝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3, 5호선 샤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딩과 용산사, 중정기념당이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중시에 위치한 겟차 호스텔 & 비스트로에서는 무료 와이파이(Wi-Fi)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엘리베이터도 갖춰져 있습니다.
타이둥시에 자리한 이 호스텔에서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물품 보관소,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투어 데스크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샤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만 가면 시먼딩과 용산사가 있으며, 약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이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찬스 호텔 타이중 시티 호텔은 타이중 국가가극원, 차우양과학기술대학교 근처를 돌아다니기에 편리할뿐 아니라 이 지역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0분이면 국립자연과학박물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타이베이에 있는 이 호텔에서는 도보로 10분이면 시먼딩, 타이베이 푸타이제 양러우 등과 같은 관광명소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3성급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송산구의 이 포르테 그린 가든 아파트먼트는 타이베이 쑹산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리셉션, 사우나, 회의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마궁시에 자리한 말리부 오션뷰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투어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물품 보관소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은 3, 5호선 샤먼 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딩, 약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과 용산사가 있습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중샤오둔화지하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이 스타 호스텔 타이페이 이스트는 타이베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머물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또한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투어 데스크, 물품 보관소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