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기준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은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걸립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용연 계곡과 용의 머리를 닮은 용두암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도 원주민의 발상지인 삼성혈이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반짝이는 검은 모래가 특징인 삼양 검은 모래해변까지 차로 20분이면 도착하며 제주도를 대표하는 명소인 한라산까지 차로 35분이 소요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 <5성급:인증> -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산책하기 좋은 한라 수목원이 차로 약 7분, 멋진 경관의 이호테우 해수욕장이 차로 약 12분, 구경거리가 가득한 동문수산시장이 차로 약 20분가량 소요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 <5성급> -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 스타일 호텔 부문' 1위로 4년 연속 선정된, 4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로서 제주 고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20분 거리에 용두암, 삼성혈, 민속 자연사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호텔 야외에는 성인 전용의 인피티니풀과, 패밀리풀, 자쿠지가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가 회원제로 운영되며, 스파, 글램핑 존, 멀티샵 '피렌체',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헤어 살롱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 5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바디 프렌드, 안다르 등의 인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프리미엄 뷔페레스토랑 '삼다정', 갓포요리 전문 레스토랑 '갓포아키', 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바'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음료를 드실 수 있는 공간으로는 'The lounge'도 있습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 <5성급> - 제주시에 위치한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은 제주 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두암과 칠성로 쇼핑상가까지 차로 약 5분, 삼성혈과 민속자연사박물관까지 차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제주 탑동에 위치한 호텔 리젠트 마린 더 블루는 제주 국제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탁 트인 탑동 광장이 자리해 있으며, 옆에는 제주 최대의 횟집 단지인 서부두 명품 횟집 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흑돼지 거리는 도보 약 5분, 동문시장은 도보 약 10분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제주 썬호텔의 경우 48개의 후기에서 평점이 평균 8.9/10점입니다. 엠버 호텔 센트럴도 흥미로운 선택이 될지 모릅니다. 76개의 후기에서 평점 7.5/10점을 얻었습니다. 19개의 후기에서 평점 8.2/10점을 얻은 Jeju Marina Hotel 역시 고려해볼 만한 호텔입니다.
유탑 유블레스호텔의 경우 함덕 해수욕장 부근에서 괜찮은 호텔입니다. (1,201개 후기에서 평점 8.0/10점)
제주 협재 해수욕장 부근 숙소를 원하신다면 고려해볼 만한 호텔은 으뜸원 민박입니다. 호텔스컴바인 20개 후기에서 평점 8.6/10점을 얻었습니다.
애월 읍사무소 부근에 숙박할 계획이라면 고려해볼 만한 호텔은 샐리스 제주 호텔입니다. 70개 후기에서 평점 7.2점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