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작동 방식

저희는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으로 고객님이 필요한 정보를 얻도록 도와주고 원하는 대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 검색 기능은 제휴하고 있는 수백 개 여행 사이트의 요금을 바로 찾아드립니다. 항공권, 호텔, 렌터카까지 인터넷상의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항공권, 호텔, 렌터카 옵션을 비교하고, 항공사, 호텔, 렌터카 업체 및 여행사 사이트 등 예약 사이트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표시된 금액은 각 여행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요금이며, 호텔스컴바인에서는 따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실 때, 해당 상품을 제공하는 예약업체로의 유도 또는 예약 성립마다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 덕분에 저희 서비스를 완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트상에 게시된 여행 관련 광고 또한 카약의 수입원입니다. 고객님이 관심 있는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주인 여행사가 카약에 광고료를 지급하게 됩니다.

검색 결과의 표시 방법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방법은 여러 요인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격이나 후기 평점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며, 항공권 검색의 경우는 고객님에게 중요한 비행시간과 경유 횟수 등의 정보 조합에 따라 표시되기도 합니다. 검색 필터를 변경하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확실히 찾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세요? 사이트 섹션별로 검색 결과를 어떻게 분류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항공권

가성비 최고 및 추천 상품

최저가라고 해서 항상 가격 대비 가치 또한 최고인 상품은 아니에요. 따라서 항공편의 순위를 정할 때는 기본적으로 기간, 가격,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거리, 여행자 수 및 검색 시작 방법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가격과 편의성 사이에서 최상의 균형을 달성합니다. 각 요소의 상대적 중요성은 표시되는 검색 결과 페이지마다 다릅니다. 가장 저렴한 항공편이 가장 빠른 항공편 보다 가격 차이는 크지 않지만 운항 소요 시간은 훨씬 긴 경우, 가격의 중요성은 낮아집니다. 결국 최종 선택은 고객님의 몫이지만, 50,000원 더 저렴해도 환승 시간이 10시간이 넘는 비행편을 최고의 상품으로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동일한 항공편에 대해 여러 항공권의 가격이 동일한 경우, 검색 결과 순위는 주로 클릭률과 클릭당 비용을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때때로 저희는 예약 사이트에 대한 서비스 품질 평가도 진행합니다. 예약 수수료, 수하물 수수료 등의 추가 수수료 정보를 강조 표시하여 예약 옵션의 총액을 비교하실 수 있게끔 했습니다. 또한, 수수료 정보가 투명하지 않은 예약 사이트는 "추천”으로 강조 표시되지 않습니다.

항공사, 애그리게이터, 글로벌 유통 시스템, 여행 관리 회사, 온라인 여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업체의 상품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검색 결과가 이용 가능한 상품을 모두 포함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저가순

최저가를 찾으시나요? 검색 필터를 가격별로 정렬하면 본인 편의에 맞게 최저가순 또는 최고가순으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상품이 여러 업체 사이트를 통해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모든 예약 사이트 정보가 표시되지만, 이용자 인기도 또는 평점에 따라 선정된 예약 사이트 한 곳을 메인으로 보여드립니다. 클릭당 더 높은 금액을 제시하는 업체 또한 메인으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호텔 (호텔 및 기타 숙소)

우리는 내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호텔 검색 결과의 순위를 결정하고 호텔 검색 결과 내에서 예약 업체를 정렬합니다. 가격은 보기 편하시도록 항상 정수 값으로 반올림하여 표시합니다.

카약에서 호텔을 검색할 때 자동 정렬은 “추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 알고리즘은 몇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하며 처음 두 요소는 각 호텔의 고객 평점과 클릭 수와 같은 인기도에 따릅니다. 각 요인의 상대적 중요성은 표시되는 검색 결과 페이지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가격 차이가 거의 없는 경우, 가격의 중요성은 낮아집니다. 각각의 검색 결과에 따른 호텔스컴바인의 잠재적인 평균 수익도 추천 사항에 반영됩니다. 또한 호텔을 가격, 호텔 등급, 리뷰 점수 및 거리(검색하신 목적지까지)별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상품이 여러 업체 사이트를 통해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실 수 있도록 모든 예약 업체를 검색 결과 내에 포함하지만, 최저가 대비 각 업체가 제공하는 가격 및 호텔스컴바인의 평균 수익 잠재력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하나의 주요 업체를 강조 표시합니다. 또한, 호텔 검색에서 "상품 확인" 또는 "선택" 버튼 위에 최저가 상품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된 가격이 바로 최저가입니다.

가격

최저가를 찾으시나요? 검색 필터를 가격별로 정렬하면 본인 편의에 맞게 최저가순 또는 최고가순으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렌터카

추천 상품

렌터카 검색 결과의 "추천" 정렬 옵션은 가격, 호텔스컴바인 잠재 수익성, 클릭 수, 목적지별 차종 인기도 (예를 들어 특정 영업소의 SUV 차종 인기가 일반 차종보다 높은 경우) 등을 기반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또한, 일부 지역(현재는 미국만 해당)의 경우, 각 렌터카 업체나 예약 업체의 후기 평점 또한 고려합니다. 각 요소의 상대적 중요성은 표시되는 검색 결과 페이지마다 다릅니다.

같은 상품이 여러 업체 사이트를 통해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모든 예약 사이트 정보가 표시되지만, 이용자 인기도 또는 평점에 따라 선정된 예약 사이트 한 곳을 메인으로 보여드립니다. 클릭당 더 높은 금액을 제시하는 업체 또한 메인으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격 표시되는 방식

카약은 수많은 여행사, 항공사, 호텔, 렌터카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고객님을 위한 상품 옵션을 보여드리고 있어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때로는 부정확한 정보가 표시되기도 합니다. 예약처의 재고 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았거나, 예약처와 저희 사이트 사이의 연결에 문제가 있거나, 다른 사용자가 이미 해당 상품을 예약하는 등 여러 요인이 있을 수 있는데요, 특히 마지막 요인의 경우, 카약은 고객님의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검색 결과를 임시로 저장해두기 때문에 이미 예약된 상품이 표시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과 다른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조건으로 검색을 하면 양쪽에 같은 검색 결과가 표시됩니다. 각 업체의 가격 정보는 최소 24시간에 한 번은 업데이트됩니다. 저희는 최대한 많은 사이트를 검색하려고 노력 중이나, 존재하는 모든 사이트를 검색할 수는 없습니다. 특정 업체의 결과의 경우 기술적 또는 상업적 이유로 인해 표시하지 않기도 하며, 단순히 해당 결과가 고객 만족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판단되면 고객님께 표시해드리지 않습니다.

리뷰를 받는 방법.

카약은 사이트 내에서 여러 종류의 리뷰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른 유명 여행 사이트에서 작성한 리뷰와 리뷰 평점을 보여드립니다. 또한 로그인한 상태에서 카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거나 여행 일정을 제출한 회원의 리뷰도 표시합니다(트립에 대해 알아 보려면 여기).

긍정적인 후기와 부정적인 후기를 모두 게시하고 싶지만 다음을 포함하거나 언급하는 리뷰를 포함하여 이용 약관과 유사한 가이드 라인 또는 후기 제공 업체의 약관을 위반하는 후기는 표시하지 않습니다.

  • 불법 행위;
  • 개인 정보 또는 민감한 정보;
  • 욕설, 성적인 표현, 증오심 표현, 차별적 발언, 위협 등
  • 사칭;
  • 주제와 관련이 없거나 또는 당사 웹사이트의 의도된 사용 목적과 관련이 없는 경우(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 스팸 및 가짜 콘텐츠.

리뷰가 현재에도 유용할 수 있도록 리뷰 작성 시점으로부터 3년이 지났거나 또는 소유자가 바뀐 경우 리뷰 표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카약에서 취합한 후기 점수와 파트너 업체가 취합한 후기 점수의 평균값으로 후기 평점을 도출합니다.

파트너 업체와의 협업 방식

카약은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700여 개의 업체 대부분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카약과의 제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제휴 업체” 또는 "호텔 관계자”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KAYAK은 Booking.com, Priceline.com, Agoda.com, Rentalcars.com, Opentable.com 등의 여행 및 레저 사이트를 총괄하는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 Inc.)의 독립 자회사입니다.

Regulation (EU) 2019/1150의 11조에 따른 정보

규정(EU) 2019/1150에 따라 내부 불만 처리 시스템의 기능 및 효과에 대해 다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체 불만 접수 건수: 0
주요 불만 유형: N/A
불만 처리 및 해결에 소요되는 평균 시간: N/A
불만 전체 집계 결과: N/A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