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기준
이 호텔은 서클, 디스트릭트 노선의 타워힐 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으며 히스로 공항에서 차로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로는 도보 5분 거리에 런던 탑과 런던의 상징적인 타워 브리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보 30분 거리에 세인트폴 대성당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피카딜리 노선의 러셀 스퀘어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히스로 공항까지 약 57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약 750m 거리에 예술, 문화, 역사적인 가치가 있는 수많은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대영박물관이 있습니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시 약 13분 거리에 내셔널 갤러리와 트라팔가 광장이, 약 20분 거리에 런던아이와 빅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웨스트민스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500m 거리에 런던 아이와 런던 워털루 역이 있으며 빅벤은 바로 맞은 편에 있어 편리하게 런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런던 웨스트 엔드에 위치한 이 호텔은 토트넘 코트 지하철 역과 옥스퍼드 거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걸어서 5분이면 세인트 자일스 중부에 도착하실 수 있고 영국 박물관도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코벤트 가든, 내셔널 갤러리, 피카딜리 서커스, 스트랜드, 레스터 스퀘어 등이 도보로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이 호텔은 번화한 쇼핑가와 유흥가에 둘러싸여 있고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어서 연휴 기간에 방문하기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시타딘 트라팔가 스퀘어 근처에는 피카딜리 서커스, 웨스트민스터 궁전 등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인근 지역에는 잘 알려진 상점과 부티크도 많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템플 역이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차링 크로스, 레스터 스퀘어, 트라팔가 광장 등이 런던의 유명 관광지를 걸어서 10분이면 가보실 수 있습니다. 피카딜리 서커스, 런던 아이 등이 걸어서 약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 사우스 뱅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웨스트민스터역과 워털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또한 이 호텔은 템즈 강과 런던 아이에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빅벤, 런던 아이, 시 라이프 런던 수족관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근방에는 런던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와 랜드마크가 있으며 10 다우닝 스트리트, 영국 국립 극장, 웨스트민스터 궁전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빅토리아 노선의 복스홀 역에서 도보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히스로 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며, 주변 명소로는 버스로 약 20분 거리에 런던의 상징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자명종 시계가 달려 있는 빅벤과 런던 아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25분 거리에 버킹엄 궁전이 있습니다.
더 프레지던트 호텔 런던에서 영국 박물관 같은 런던의 인기있는 관광명소까지 걸어서 약 10분이면 도착 수 있습니다. 또한 옥스퍼드 스트리트, 영국 도서관, 세인트 자일스 중부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모우브레이 코트 호텔은 디스트릭트와 피카딜리 노선의 얼스 코트역에서 걸어서 약 3분, 히드로 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켄싱턴 궁전이 차로 약 8분, 버킹엄 궁전이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위치한 이 인터컨티넨탈 런던 - 더 O2은 템스 강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사우나,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1989년에 완공된 이 시타딘 런던 바비칸는 런던 중심부에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런던 박물관, 패링던, 바비칸 센터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베이컬루, 노던 노선의 채링 크로스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히스로 공항에서 피카딜리 노선을 이용하면 약 56분이 소요되며, 주변 명소로는 약 1km 거리에 런던 아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약 6분 거리에 런던의 상징과도 같은 빅벤과 웨스트민스터 사원이 있습니다.
시티즌M 타워 오브 런던은 서클, 메트로폴리탄 노선이 지나는 알드게이트역에서 걸어서 약 5분, 히드로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런던 탑이 걸어서 약 2분, 버러 마켓이 걸어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쥬빌리, 노던 노선의 런던 브릿지 역에서 도보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히스로 공항에서 차로 약 50분이 소요되며, 주변 명소로는 약 1km 거리에 타워 브리지가, 이 다리를 건너면 런던 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세인트 폴 대성당이 있습니다.
지 호텔 코벤트 가든은 노던 및 피카딜리 노선이 지나는 레스터 스퀘어역에서 걸어서 약 3분, 히드로 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트라팔가 광장이 걸어서 약 5분, 빅벤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풀먼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는 서클, 노던, 빅토리아 노선 등이 지나는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역에서 걸어서 약 4분, 히드로 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영국 도서관이 걸어서 약 2분, 영국 박물관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세이프스테이 런던 켄싱턴 홀랜드 파크는 하이 스트리트 켄싱턴 역까지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어서 런던에 머무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이 호스텔에서는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및 게임 룸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6인용 시네마, 오락실, 자쿠지 등을 갖춘 이 노르브렉 캐슬 호텔 & 스파 블랙풀은 블랙풀타워에서 가까우며,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아늑한 3성급 객실, 바, 무료 공용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스텔에서는 도보로 10분이면 임페리얼 전쟁 박물관 등을 포함한 여러 관광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리셉션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펍러브 앳 더 화이트 페리 빅토리아 근처에는 사치 갤러리, 웨스트민스터 성당, 슬론 스퀘어 등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런던 빅토리아 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런던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퀘어 버스 스테이션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는 이 아델피 호텔 & 스파는 리버풀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머물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도시 중심에 자리하여 편리한 교통을 자랑합니다.
이 트래블로지 맨체스터 센트럴 아레나은 슈드힐 인터체인지까지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어서 맨체스터에 방문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멘체스터 아레나, 지역 맛집, 클럽도 있습니다.
브리타니아 맨체스터 호텔 인근에는 런던 로드 파이어 스테이션, 맨체스터타운홀 등과 같은 맨체스터의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또한 딘스게이트, 맨체스터성당, 멘체스터 센트럴 컨벤션 콤플렉스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도시 중앙에 있는 이 숙박시설에서는 맨체스터의 주요 쇼핑 및 관광명소로의 이동이 매우 수월합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멘체스터 아레나, 피카딜리 가든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런던에 있는 이 숙박시설에서는 조금만 걸으면 켄싱턴, 켄싱턴 공원 등과 같은 관광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베이스워터 역도 가까운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프리미어 스위트 리버풀의 경우 리버풀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퀸 스퀘어 버스 스테이션, 더 캐번 클럽, 세인트 조지스 홀에서 걸어서 오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클링크 261 호스텔은 서클, 노던, 빅토리아 노선 등이 지나는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역에서 걸어서 약 5분, 히드로 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영국 도서관이 걸어서 약 10분,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