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호텔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에서 맨체스터 호텔을 한 번에 검색, 비교, 저장합니다

맨체스터, 잉글랜드, 영국
11월 30일 — 12월 1일2
맨체스터, 잉글랜드, 영국
11월 30일 화
12월 1일 수
100개 이상의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맨체스터 호텔 예약 시 팁

가장 저렴한 달:8월
가장 비싼 달:6월
맨체스터의 평균 금액:136,654원/박
최저가:14,567원/박
가장 저렴한 날:수요일
가장 비싼 날:일요일
60,406원 - 173,451원
3성급 호텔의 1박당 평균 요금입니다. 요금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70,874원 - 371,003원
3성급 호텔의 1박당 평균 요금입니다. 요금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의 우수 호텔

1,500개의 호텔 모두 보기

맨체스터의 호텔 가격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맨체스터 숙박은 어디가 좋을까요

맨체스터 여행 관련 자주 하는 질문(FAQ)

  • 맨체스터에서 숙박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맨체스터에는 추천할 곳이 많습니다. 선호 위치 중에 포함되는 게이 빌리지, 디즈베리 (잉글랜드) 및 치덤 힐 같은 곳을 숙박 지역으로 검토해보세요.

  • 맨체스터 최고의 호텔은 어디인가요?

    맨체스터에는 인기 있는 호텔이 여러 곳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곳이 모텔 원 맨체스터-피카딜리입니다. 현재 평점 9.1점을 기록 중입니다. 그 외에 고려해볼 만한 호텔로 말메종 맨체스터 및 Yha 맨체스터도 있습니다. 두 곳 다 맨체스터에서 숙박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 Manchester Central 부근에서 괜찮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모텔 원 맨체스터-피카딜리의 경우 Manchester Central 부근에서 괜찮은 호텔입니다.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9,784개 후기에서 평점 9.1점을 얻었습니다.

  • 맨체스터에서 히톤파크 부근 괜찮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더 웨스트린 호텔의 경우 히톤파크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473개의 후기에서 평점 8.4점을 얻었습니다.

  • 혹시 맨체스터 시티 센터 부근에 괜찮은 호텔이 있나요?

    맨체스터 시티 센터 방문 중이라면 호텔스컴바인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인근 호텔은 모텔 원 맨체스터-피카딜리입니다. (9,784개 후기에서 평점 9.1/10점)

  • 맨체스터 내 호텔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지난 3일간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검색 결과에 의하면 맨체스터 내 호텔 1박당 평균 요금은 345,347원입니다. 맨체스터 내 4성급 호텔 평균 요금은 1박당 271,259원, 그리고 5성급 호텔 평균 요금은 1박당 322,642원입니다.

  • 맨체스터 내 저가 호텔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지난 3일간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검색 결과에 의하면 맨체스터 내 호텔 1박당 최저 요금은 31,069원입니다.

  • 오늘 맨체스터 내 호텔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맨체스터 호텔 오늘밤 최저가 요금은 31,069원, 평균 요금은 약 211,510원입니다. 4성급 호텔의 경우 오늘밤 요금이 약 맨체스터 수준이며 최저가는 81,258원입니다. 지난 72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검색 결과에 따라 표시한 가격입니다.

  • 맨체스터의 마켓 스트리트에 있는 최고의 호텔은 어디일까요?

    세계적인 수준의 프로 축구 클럽을 보유하고 있는 도시이자 리버풀과 함께 영국을 대표하는 산업 도시인 맨체스터. 맨체스터에 있는 호텔을 예약할 계획이라면 맨체스터의 번화가이자 대표 관광지인 마켓 스트리트, 올드 트래포드, 피카딜리와 같은 키워드를 기억해야 합니다. 래디슨 블루 에드워디언 맨체스터(The Edwardian Manchester, A Radisson Collection Hotel)는 맨체스터 센트럴 컨벤션 콤플렉스, 맨체스터 센트럴 라이브러리 등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 곳에 있습니다. 스파,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이곳은 뛰어난 접근성에 더해 깨끗한 객실 컨디션과 친절한 서비스로 모든 종류의 여행객에게 고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에드워디언 맨체스터는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하면 가격 대 성능 비도 좋은 편입니다. 맨체스터 성당 인근에 있는 시티스위트 아파트 호텔(CitySuites Serviced Apartments)은 많은 후기와 높은 평점이 증명하는 호텔입니다. 현대적인 외관과 깔끔한 객실을 자랑하며 Irwell 강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티스위트 아파트는 맨체스터 빅토리아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접근성도 훌륭하며 투숙객들이 남긴 대부분의 평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커플 여행객들이 특히 시티스위트 아파트 호텔을 더 선호합니다.

  • 맨체스터에 어린이 친화적인 호텔이 있습니까?

    여러분이 맨체스터에 있는 어린이 친화적이고 가족 친화적인 호텔을 찾고 있다면 선택지는 다양합니다. 다코타 맨체스터(Dakota Manchester)는 위치, 가성비, 청결도, 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호텔입니다. 그 덕분에 커플에게 더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카딜리 가든, 커넬 스트리트와도 가깝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 계획인 여행자들에게는 다코타 맨체스터의 유아용 침대, 키즈밀, 항 알러지 침구류 등의 서비스가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호텔 풋볼 올드 트래퍼드 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Hotel Football, Old Trafford, a Tribute Portfolio Hotel)은 스포츠, 그중에서도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포함된 여행객들에게 더 나은 선택지입니다. 물론 축구를 좋아하는 어른이 포함되어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맨체스터를 대표하는 프로 축구 클럽의 경기장과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이곳에서 여러분은 프로 축구 경기의 준비 단계부터 킥오프, 90분의 전반전과 후반전 경기, 그리고 종료 휘슬의 순간까지 팬들이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를 모두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호텔 풋볼 올드 트래퍼드 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에는 가족용 객실과 유아용 침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맨체스터에서 평화롭고 조용한 호텔을 어떻게 찾나요?

    맨체스터는 주중과 주말 모두 바쁘게 흘러가는 도시입니다. 주중에는 도시 곳곳에서 열리는 여러 가지 행사와 이벤트가, 주말에는 축구가 이 도시에 생기를 불어넣는 도구이자 원천입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조금만 벗어나면 도시의 새롭고 색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중심지에서는 조금 벗어나 있지만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에 있는 이비스 버짓 맨체스터 센터 폴라드 스트리트(ibis budget Manchester Centre Pollard Street)는 많은 투숙객이 후기와 평점을 남긴 숙소입니다. 이곳에서의 긍정적인 숙박 경험은 도시의 평온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피카디리 역, 피카딜리 가든 메트로링크 역에서 도보 이동이 가능하므로 도심지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인 맨체스터 - 히턴 파크(Premier Inn Manchester Heaton Park)는 맨체스터에서 손꼽히는 공원인 히턴 파크 인근에 있는 호텔입니다. 오후에는 도심지를 여행하고 저녁과 오후에는 공원 근처에 있는 숙소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숙소가 바로 프리미어 인 맨체스터 - 히턴 파크입니다. 맨체스터에 있는 저렴한 호텔 중 하나인 이곳은 투숙객들로부터 깨끗한 숙소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맞추어 특별히 준비된 숙소와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 맨체스터에서 레스토랑이 가장 좋은 지역은 어디인가요?

    영국 제2의 도시로 꼽히는 도시답게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차이나타운도 바로 여기 맨체스터에 있습니다. 동양 음식에 익숙한 여행객이라면 맨체스터 도심지에 있는 차이나타운의 레스토랑들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맨체스터 차이나타운에는 중국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동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맨체스터의 대표적인 번화가이자 쇼핑 명소인 마켓 스트리트 주변에도 좋은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켓 스트리트에는 도시 여행자들이 쇼핑을 즐기는 도중 잠깐 쉬어 갈 수 있도록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카페와 바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대성당 주변과 올덤 스트리트 주변에는 현지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레스토랑들이 몰려 있습니다. 맨체스터는 인도 스타일의 요리로도 유명한 도시입니다. 맨체스터의 여러 지역 중에서 윌름슬로 로드에 있는 인도 요리 전문점들이 선택지로 고려해볼 만 합니다. 매콤새콤한 커리부터 향신료의 매력이 가득 담긴 요리가 다국적 여행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맛집 기행을 원한다면 맨체스터 현지에서 진행하는 도보 맛집 투어를 신청하거나 쿠킹 클래스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맨체스터 특유의 베이커리 메뉴와 다양한 수제 맥주 등을 맛보고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