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Kyoto)의 교토 기와라마치 역(Kyoto-kawaramachi Station)근처에 있는 최고의 호텔은 어디일까요?
일본 오사카 지방에 위치한 교토는 과거 천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긴 수도를 했던 도시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교토의 호텔 예약을 원하신다면 교토의 중심인 교토 기와라마치 역을 중심으로 살펴보세요. 저렴한 교토의 호텔에서 오성급 고급 호텔까지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교토를 구석구석 다니기 매우 적합한 곳입니다. 기와라마치 역과 시조 역에서 모두 도보로 올 수 있는 호텔 그랜드 바흐 교토 셀렉트(Hotel Grand Bach Select Kyoto)는 일본의 3대 가부키 공연장 중 하나로 손꼽히는 미나미자, 일본의 전통 시장은 니시키 시장까지도 걸어갈 수 있어 관광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교토 호텔 중 하나인 굿 네이처 호텔 교토(Good Nature Hotel Kyoto)는 호텔 내 레스토랑, 바, 정원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교토 국제 만화 박물관과도 가까워 이곳을 방문하시려는 관광객들이 많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예산이 조금 타이트하다면 교토 키야마치 게스트하우스(Kyoto Kiyamachi Guesthouse)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곳은 기와라마치 역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교토 최초의 선종 사원인 켄닌지까지도 걸어갈 수 있어 이 부근을 도보로 관광할 수 있습니다.
교토에 어린이 친화적인 호텔이 있나요?
교토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대도시로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곳입니다. 그중 Hotel Goco Stay Kyoto Shijo Kawaramachi는 교토의 대표적인 어린이 친화적인 호텔로 사무라이&닌자 박물관과 바로 인접해 있어 아이들이 많이 걷지 않고 이 주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교토역 바로 옆에 있는 호텔 그란비아 교토(Hotel Granvia Kyoto)도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호텔로 교토 타워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로 아이들이 호텔 내부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은 기본, 수영장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교토 시내까지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웨스틴 미야코 호텔 교토(The Westin Miyako Kyoto)는 어떨까요? 특히 이곳은 게아게 지하철역과도 매우 가까워 교토의 이곳저곳을 알차게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토 국립 근대 미술관 근처의 더 리츠-칼턴 교토(The Ritz-Carlton Kyoto) 역시 대표적인 가족 친화적인 호텔입니다. 주변에 지하철역이 가깝게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넓은 객실과 실내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좋은 평가를 받는 내부 레스토랑 등으로 굳이 호텔을 벗어나지 않아도 아이들이 즐길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토에서 평화롭고 조용한 호텔을 어떻게 찾나요?
교토는 천년고도라는 말이 있듯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관광 명소를 가지고 있으며, 절이나 공원도 많습니다. 만약 교토를 관광보다는 휴식을 목적으로 방문하신다면 이런 절이나 공원을 중심으로 교토에 있는 호텔을 알아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일상으로 부터 벗어나 푹 잘 쉬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토의 특히 더욱 조용하고 안락한 구역에 있는 야도야 교토 시모가모(Yadoya Kyoto Shimogamo)는 독채를 사용할 수 있는 펜션형 호텔로 주변에 교토 부립 식물원이 있어 이 부근을 산책하기 더할 나위 없으며 가와라마치 역과 가까워 이동에 용이합니다. 난젠지 사원 바로 옆에 있는 교토 난젠지 료칸 야치요(Kyoto Nanzenji Ryokan Yachiyo)은 일본 전통의 료칸으로 멋진 일본식 다다미방의 객실과 넓은 대중목욕탕이 있어 하루의 피로를 씻어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료칸인 기온 하타나카(Gion Hatanaka)는 야사카 신사와 바로 인접해 있고 기요미즈데라 사찰과도 가깝습니다. 가와라마치 기차역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일본 전통의 코스 식사를 할 수 있어 교토를 맛보고 느끼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만약 예산에 제한이 없다면 포시즌스 호텔 교토(Four Seasons Hotel Kyoto)를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호텔 내에 일본식 정원, 라운지 등은 물론 실내 수영장, 사우나, 한증막, 스파 등의 시설 등을 포함한 고급 호텔로 호캉스를 즐기기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교토에서 레스토랑이 가장 좋은 지역은 어디인가요?
교토는 일본 내에서도 일본 전통 요리의 본고장이라고 손꼽히는 곳으로 초밥, 튀김, 메밀국수, 라멘 등 어디를 가도 대를 이어 내려오는 장인이 하는 레스토랑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철의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연회 요리 가이세키, 끓인 두부를 소스에 담가 먹는 유도 후, 채식 재료와 해조류만으로 만드는 일본의 사찰요리인 쇼진요리, 품질 좋은 소고기를 살짝 익혀 먹는 샤부샤부와 스키야키 등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이 많습니다. 특히 두부가 유명한 지역으로 두부를 가지고 튀김, 조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를 하며 매우 고소하고 푸딩과 같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교토의 맛을 맛보시려면 교토역 주변으로 가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교토에서 가장 번화한 곳 중 하나로 특색 있는 로컬 푸드부터 한식, 중식, 서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교토에서 숙박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호텔스컴바인 여행객들은 교토에 머무르는 동안 사쿄구, 니시쿄구 및 야마시나구 지역 숙박을 선호합니다.
교토 최고의 호텔은 어디인가요?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의 경우 924개의 후기에서 평점 8.7점을 얻었으며 교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한 곳입니다. 403개의 후기에서 평점 8.6점을 얻은 하얏트 리젠시 교토, 그리고 147개의 후기에서 평점 8.4점을 얻은 포시즌스 호텔 교토 역시 인기가 있습니다.
교토 역 부근에서 괜찮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의 경우 후기로 볼 때 교토 역 부근에서 추천할 만합니다. 924개의 후기에서 평점 8.7/10점을 얻었습니다.
교토에서 기온 부근 괜찮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하얏트 리젠시 교토의 경우 기온 인근에서 호텔스컴바인 사용자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403개의 후기에서 평점 8.6점을 얻었습니다.
혹시 교토타워 부근에 괜찮은 호텔이 있나요?
교토타워 부근의 괜찮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고려해 볼 숙소는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입니다. (924개 후기에서 평점 8.7)
교토 내 호텔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지난 72시간 동안 검색 결과로 보면 교토 내 호텔 1박당 평균 요금은 약 241,766원입니다. 교토 4성급 호텔 1박당 평균 요금은 344,147원, 그리고 5성급 호텔 1박당 평균 요금은 1,208,832원입니다.
교토 내 저가 호텔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지난 3일간 호텔스컴바인 사용자가 검색한 교토 호텔 최저가는 1박당 17,269원입니다.
오늘 교토 내 호텔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오늘밤 교토 호텔 평균 요금은 215,863원입니다만, 지난 72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검색 결과 최저가는 27,137원까지 내려갑니다. 교토 호텔 요금은 변동이 심한 편입니다. 교토 4성급 호텔의 경우 오늘밤 최저가는 48,107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