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박시설은 7, 9호선 라파예트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고, 샤를 드골 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라파예트 백화점이 도보 1분 거리이며, 모나리자 등의 세계적인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튈르리 정원을 지나 콩코드 광장으로 이어져 관광이 편리합니다.
이 호텔은 2호선 블랑쉬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샤를드골공항에서 차로 약 45분이 소요되며, 주변 명소로는 차로 약 1km 거리에 몽마르뜨 언덕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3분 거리에 콩코드 광장이 있습니다. 광장을 기점으로 개선문까지 이어지는 샹젤리제 거리와 루브르 박물관까지 이어지는 튈르리 정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은 3, 12, 13, 14호선이 교차하는 파리생라자르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샤를 드골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콩코드 광장이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광장을 중심으로 왼편으로는 샹젤리제 거리가 오른편으로는 튈르리 정원이 있어 관광이 편리합니다.
이 호텔은 14호선 생 라자르 역에서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샤를드골공항에서 차로 약 3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뛸르리 정원과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루브르 박물관, 나폴레옹 1세를 위해 지어진 개선문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차로 15분 거리에 샤크레쾨르 대성당이 있는 몽마르뜨 언덕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콩코드 광장 가까이에 위치한 이 호텔은 3호선 외로프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샤를드골공항에서 차로 약 5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나폴레옹 1세를 위해 지어진 개선문과 샹젤리제 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샤크레쾨르 대성당이 있는 몽마르뜨 언덕이 자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