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기준
싱가포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된 이 5성급 호텔은 서클, 다운타운 라인의 MRT 베이프런트 역 C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57층에서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루프탑 인피니티 풀에서 아름다운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싱가포르 플라이어 마리나 베이가 있습니다.
동남아시아 호텔 중에서 가장 고층인 이 호텔은 노스사우스, 이스트웨스트 라인의 MRT 시청 역 A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창이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호텔에서는 마리나 베이, 부기스 스트리트, 싱가포르 강이 도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 등도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요텔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에서 걸어서 10분만 걸어가시면 니안시티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센토사 섬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노스사우스, 이스트웨스트 라인의 MRT 시청 역 B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으며 창이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호텔에서는 오차드 로드의 쇼핑 거리 뿐 아니라 래플스 시티, 선테크 컨벤션 센터, 에스플레이네이드 아트 센터까지도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클라크 키나 보트 키도 인근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노스이스트 라인의 MRT 클락키 역 B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3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6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약 4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14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서클 라인의 MRT 브라스바사 역 A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 국제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래플스 시티,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 등이 있으며, 싱가포르 강, 스탬퍼드래플스경 동상, 마리나 베이가 도보 가능한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서클 라인의 MRT 에스플러네이드 역 B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호텔 주변 관광지로는 래플스 시티 쇼핑 센터,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 아시아 문명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의 대형 쇼핑몰인 선텍 시티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센토사 섬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서는 비보시티 쇼핑센터와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언더워터 월드와 실로소 비치도 도보로 5분이 채 안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이 호텔은 노스이스트, 이스트웨스트 라인의 MRT 아웃트램 파크 역 B번 출구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약 5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20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노스이스트 라인의 MRT 클락키 역 A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3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4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약 2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14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카펠라 싱가포르는 유명 관광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20분이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까지 갈 수 있습니다. 차량을 가져오시는 경우, 발렛 파킹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더 키 호텔은 마리나 베이, 머라이언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싱가포르강 등이 있습니다.
노보텔 싱가포르 온 스티븐스에서 오차드 MRT역까지 걸어서 가실 수 있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 가시기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파 이스트 플라자, 오차드 로드, 팝 앤드 컨템퍼러리 파인아트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노스사우스 라인의 MRT 오차드 역 E번 출구에서 도보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20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약 13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15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빌리지 호텔 앳 센토사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는 서클 라인과 노스이스트 라인의 MRT 하버프론트역에서 차로 약 5분 거리, 창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실로소 비치가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토아파요 MRT역까지는 도보로 20분이 채 걸리지 않으며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리셉션, 세탁 서비스, 컨벤션 센터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노스사우스 라인의 MRT 오차드 역 A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5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약 15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15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