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장하는 미술 커뮤니티의 중심지이며,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하고 활기찬 클럽 문화가 살아있는 상파울루는 브라질의 최고의 허브 중 하나입니다. 이 현대적인 도시는 다양한 국제적 영향을 뽐내며, 아트하우스 영화관, 브라질 현지식당 및 초고층 건물 사이에 자리 잡은 녹지 공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상파울루에서 할 일
상파울루 미술 박물관에서 국제적 또 현지의 걸작들을 음미하는 아침을 보내보세요. 이곳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서양 미술의 가장 포괄적인 컬렉션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반 고흐, 피카소, 마네의 작품들이 있으며, 르네상스 시대부터 20세기까지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도심 남쪽에 위치한 이비라푸에라 공원으로 가세요. 이 공원에는 웅장한 기념물, 어린이 놀이터, 산책로가 있어서 오후 햇볕 속에서 호수 주변을 걸어다니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뮤니시팔 극장으로 가서 유명한 무용수, 가수 및 현지 공연자들의 공연을 즐기세요. 이 건물은 아르누보와 이탈리아 르네상스 디자인이 혼합된 건축적 걸작입니다.
극장에서 공연을 감상한 후에는 레스토랑 피게이라 루바이아트로 가세요. 여기서는 구운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브라질 전통 요리인 페이죠아다, 돼지고기 스튜 특별 요리와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요리를 시식해보세요.
상파울루 이동 방법
상파울루 콩고냐스-상파울루 공항은 도심에서 남쪽으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상파울루-과룰료스 국제공항은 북쪽으로 1시간 이상 운전 거리에 있습니다. 상파울루에 도착하면 지하철, 기차 및 택시를 이용하세요. 도시에는 특정 지역에 자전거 도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