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푸스 두 조르당은 브라질 상파울루주의 도시입니다. 상파울루는 브라질의 최대 도시로 남아메리카의 전통문화와 현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이기도 합니다. 상파울루는 일찍부터 전 세계 각지에서 이민자들이 모인 도시입니다. 그 영향으로 상파울루주에 있는 캄푸스 두 조르당에서는 시내 곳곳에서 독일풍, 스위스풍, 이탈리아풍의 저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에서 만나보는 유럽 같은 캄푸스 두 조르당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에서 소개해드리는 캄푸스 두 조르당 호텔과 여행 정보를 참고해 보면 좋습니다.
캄푸스 두 조르당은 상파울루와 함께 여행하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그뿐 아니라 상파울루의 대도시 느낌과는 또 다른 유럽의 작은 도시 느낌이 나는 매력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캄푸스 두 조르당에는 유럽의 성, 유럽의 저택 같은 건물들이 늘어서 있어 남아메리카 한가운데에서도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감성 여행지로도 손꼽힙니다. 브라질의 최대 도시 상파울루주에 속하고 있지만, 자연도 가까이 있어 자연경관을 만나기 좋은 관광 명소도 많습니다. 침묵의 숲이라 불리는 캄푸스 두 조르당의 대표적인 생태공원은 복잡한 일상과 도심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챙기는 휴식을 취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명소입니다. 이렇게 자연이 어우러진 캄푸스 두 조르당에 있는 호텔들은 레 헤나르디(Le Renard) 같은 호텔처럼 캄푸스 두 조르당의 조용한 지역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실외 수영장, 사우나, 뷰티 살롱, 거품 욕조 등을 갖추고 있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이기 안성맞춤입니다. 모후 두 엘레판치, 클라우지우 산토루 오디토리움 같은 관광명소들과도 차로 가기에 가까운 거리에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에밀리우 히바스 기차역이 가까워 교통편도 좋습니다. 코끼리 전망대라고도 불리는 모호 두 엘레판치는 캄푸스 두 조르당의 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명승지입니다. 이곳에는 독특하게 코끼리 박물관도 있어 어린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어린 자녀들과 캄푸스 두 조르당을 방문한다면, 호텔 세하 다 이스트렐라이(Hotel Serra da Estrela) 같은 캄푸스 두 조르당의 가족 친화적 호텔에 머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고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연결형 객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과 둘러보기 좋은 모후 두 엘레판치, 텔레페리쿠 지 캄푸스 두 조르당이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캄푸스 두 조르당의 저렴한 호텔로도 추천해 드립니다.
캄푸스 두 조르당은 상파울루주에 속해 있지만, 상파울루만큼 대중교통이 크게 발달한 편은 아닙니다. 기차가 상파울루와 캄푸스 두 조르당을 연결하고 있어 도시 간 연결은 좋습니다. 캄푸스 두 조르당에서 가장 보편적인 대중교통은 버스입니다. 다만 의사소통이 어렵다면 여행객이 버스를 이용하기 쉬운 편은 아닙니다. 캄푸스 두 조르당에서 여행객들이 가장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으로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예약하는 주문형 택시입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할 수 있고, 결제도 애플리케이션으로 할 수 있어 캄푸스 두 조르당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