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8,697
제주도 2,462
제주시 1,074
에코그린 리조트
체크인
체크아웃
HotelsCombined 사이트와 비교 |
지도 표시
World Travel Awards - Winner 2018

수백만 명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호텔 특가를 찾기 위해 호텔스컴바인을 사용합니다.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체크인
체크인
체크아웃
체크아웃
객실 및 인원
최저가 보장
고객님께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드리기 위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였습니다

국내외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에코그린 리조트 소개

에코그린 리조트는 이국적인 풍경의 협재 해수욕장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한림항에서 배를 타고 약 15분만 가시면 영화 봄날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비양도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차로 약 1시간 거리에는 제주국제공항이 있습니다.

또한,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 야외 바비큐장도 운영하고 있으며 투숙객에 한하여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 48실, 풀빌라 5동, 펜션 13실을 포함하여 전체 66개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 따라 바다 또는 한라산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TV, 욕실용품 등이 있으며 주방용품이 갖춰진 부엌이 딸려 있습니다. 풀빌라동 객실에는 개별 바비큐장, 홈시어터, 스파욕조, 실내 풀장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세미조식 뷔페뿐만 아니라 제주 향토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고 8.0
후기 122개

호텔 시설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일반

ATM,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특대형 침대 (2미터 이상), 가족용 객실, 깃털 베개, 소화기, 기념품 가게,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구내 상점, 온수 수영장, 화재 경보기, 목재 또는 격자무늬 바닥, 난방 시설, 식사 공간에서 거리 두기 실시, 인피니티풀, 온수 욕조,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카드키 사용, 공용구역 CCTV 가동, 숙소 외부 CCTV 가동, 금연, 주방 식기, 레스토랑, 손 세정제 비치, 헤어드라이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야외 식사 공간, 무료 주차, 수영장 타월, 정부 안전 수칙 준수, 샤워용 가운, 전용 욕실, 주방, 프런트 24시간 운영, 간이 주방, 전용 주차, 보관함 이용 가능, 전용 수영장, 테라스/파티오, 장애인 편의시설, 루프탑풀, 침구류, 타월, 그릴, 엘리베이터, 샴푸, Jacuzzi, 샤워, 다리미 및 다리미판, 엘리베이터로 이동 가능, 장애인 욕실, 어댑터, 슬리퍼, 구급상자, 추가 욕실, 전자레인지, 침대 옆 콘센트, 소파 침대, 발코니, 욕조, 방음 시설, 비데, 스파 욕조, 바디워시, 생수, 차/커피 메이커, 전화기, 냉장고, 화장실, 화장실 휴지, 사우나, 칫솔, 청소용 제품, 옷걸이, 쓰레기통, 건조기, TV, 엘리베이터로 위층 이동 가능, 헤어 컨디셔너, 계단으로 위층 이동 가능, 식사 공간, VIP 객실 편의시설, 다이닝 테이블, 옷장, 의류 건조대, 세탁기

활동

저녁 시간 엔터테인먼트, 요리 클래스, 실내 놀이터, 노래방

인터넷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정책

반려동물 동반 불가

체크인

03:00 오후 이후

체크아웃

11:00 오전까지

에코그린 리조트 후기

에코그린 리조트
8.0
최고
122개의 후기

평가 요약

  • 청결도 8.0
  • 쾌적도 8.4
  • 위치 7.6
  • 서비스 8.2
  • 직원 친절도 8.7
  • 가성비 8.6

에코그린 리조트 최신 후기

  • 익명

    가족 여행객

    2019년 6월

    검증된 후기

    직원분등 정말 친절하십니다!

    처음에 예약 확인이 되지않아 기분이 좀 상했는데 잘 대응해주시고 너무 너무 친절하고 객실이며 부대시설이 좋습니다. 비싼 돈 주고 신라호텔가는 것 보다 가족들끼리 숙박하기 여기가 최고에요

    9.5
  • 김기정

    가족 여행객

    2018년 11월

    검증된 후기

    지저분하고 청소상태가 불량

    에코그린리조트에서 3박을 했습니다. 처음들어갔을 때 방컨디션은 괜찮은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모기들이 죽어서 벽에 붙어있고 모기를 잡으려 벽을 치리 먼지가 떨어졌습니다. 샤워시설에도 오래된 묵은때가 끼어 읺고 침대는 너무 오래되어 메트리스가 딱딱했습니다. 3박중 하루는 룸청소를 해준다 하였는데 약속한 날짜에 방에들어와보니 청소가 되어있지 않았고 수건만 교체되어 있었습니다. 프론트에 전화하니 죄송하다 하고 마지막날 조식을 서비스로 해주셨습니다. 마지막날밤 제주도에 바람이 많다고 하지만 건물이 계속 흔들리고 엄청난 바람 소음에 가족 모두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우도를 배타고 갈수있을 정도의 날씨로 바람이 그렇게 심한것도 아니었는데 대체 건물을 어떻게 지은건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비스로 먹은 조식은 성게 미역국 단풍 이었는데 미역국의 미역이 채 끓지도 않는 국이 나와 황당했습니다.

    3.0
  • 익명

    가족 여행객

    2018년 11월

    검증된 후기

    깨끗하고 친절함

    주변에 아무것도 없음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