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들이 선호하는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의 인기 숙소를 확인해 보세요. 오사카에는 8,770개의 숙소가 있으며, 요금 데이터는 2024년 2월 16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 지역 숙소의 평균 요금은 1박에 114,199원입니다.
사용자가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BUD) 지역을 대상으로 가장 많이 검색한 호텔 목록입니다. 날짜 선택에 여유가 있는데 원하는 호텔을 찾지 못하셨다면, 페이지 상단 검색창에서 숙박 날짜를 변경해서 다시 검색해보세요.
캐슬 힐에 위치한 이 호텔은 바치아니 광장 지하철역에서 600m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주요 관광 명소로는 부다페스트에 가장 먼저 만들어진 다리인 세체니 다리, 어부의 요새, 부다왕궁 등이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스파리조트 중 하나인 세체니 온천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은 M1 선 뵈뢰슈머르치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와 페스트 지구를 잇는 최초의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다리를 건너면 부다 성과 어부의 요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약 10분 소요됩니다.
이 호텔은 바치아니 광장 지하철역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부다페스트에 가장 먼저 만들어진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 15분 거리에 어부의 요새와 부다왕궁 등이 있으며 세체니 온천이 5km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부다페스트 공항까지는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M2 선 블라하 루즈자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페스트 국립박물관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약 15분 소요됩니다. 온천 바로 앞에 영웅 광장이 있어 관광이 편리합니다.
래디슨 블루 베케 호텔 부다페스트에서는 유명한 관광지와, 부티크, 식당 등이 가깝기 때문에 부다페스트 주변 지역을 구경하고 싶으신 고객님들께 최적의 숙소입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10분이면 옥토곤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무료 무선 인터넷,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의 호텔을 찾아보세요.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의 호텔 요금은 1박에 최저 17,486원입니다. 현재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에는 최저 요금으로 예약 가능한 1곳의 숙소가 있습니다. 플로 호스텔 부다페스트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가격 데이터는 2024년 10월 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검색 결과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BUD) 부근에서 1박당 숙박비가 가장 저렴한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숙박비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정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숙박 날짜를 변경해 요금을 비교해보세요.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의 평균 숙박 요금과 가장 인기 있는 숙소를 파악하여 적절한 여행 예산을 책정하세요. 예약률이 가장 높은 호텔은 각 등급에서 '최고 인기' 배지를 받습니다. '최고 가성비' 배지가 있는 호텔은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가격이 저렴한 숙소입합니다. 가격 데이터는 2024년 10월 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박비와 등급에 따라 분류한 부다페스트 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BUD) 지역 호텔 목록입니다. 등급별로 최고 가성비 호텔은 물론 사용자 평점이 가장 높은 호텔도 강조하여 표시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