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박시설은 M1 선 뵈뢰슈머르치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와 페스트 지구를 잇는 최초의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다리를 건너면 부다 성과 어부의 요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약 10분 소요됩니다.
이 호텔은 M1, M2, M3 선 데아크페렌츠광장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와 페스트 지구를 잇는 최초의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다리를 건너면 부다 성과 어부의 요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M3, M4 선 칼빈테르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와 페스트 지구를 잇는 최초의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호텔은 M1 선 뵈뢰슈머르치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와 페스트 지구를 잇는 최초의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다리를 건너면 부다 성과 어부의 요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약 20분 소요됩니다.
이 호스텔은 M1 선 뵈뢰슈마르티 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와 페스트 지구를 잇는 최초의 다리인 세체니 다리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다리를 건너면 부다 성과 어부의 요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호텔은 M1 선 바즈시-지실린즈스키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부다페스트 최대의 성당인 성이슈반트 대성당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세체니 다리를 건너면 부다 성과 어부의 요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온 세체니 온천까지는 차로 약 10분 소요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다 성의 호텔을 찾아보세요. 부다 성의 호텔 요금은 1박에 최저 15,323원입니다. 현재 부다 성에는 최저 요금으로 예약 가능한 1곳의 숙소가 있습니다. 킹스 호텔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부다 성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가격 데이터는 2024년 11월 2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검색 결과 부다 성에서 숙박비가 가장 저렴한 호텔 목록입니다. 숙박비는 숙박 일자, 그리고 호텔의 등급과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게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