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기준
오카다 마닐라에서는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린벨트, 글로리에타까지 자동차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SMX 컨벤션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로하스 거리에 위치해 있고, 인트라무로스, 필리핀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지역은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고, 파세이 시티 및 마카티 시티까지 자동차로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30여 분 걸립니다.
파세이 시티의 이 호텔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실외 풀 등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료 와이파이(Wi-Fi)와 내부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닐라에 자리한 이 호텔에은 퀴리노 LRT 역까지 도보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걸어서 20분이면 로빈슨 플레이스까지 가실 수 있으며 말라테 지역에 자리하고 있어서 주변에 유명한 바와 클럽이 즐비해 있습니다. 또한 니노키 아키노 국제공항까지는 7km 떨어져 있습니다.
마닐라의 이 호텔에서 1.7km 거리에 유나이티드네이션스 LRT 역이 있습니다. 걸어서 20분이면 마닐라 대성당이 있는 인트라무로스 지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차로 10분이면 로빈슨 플레이스에 도착하실 수 있으며 니노키 아키노 공항은 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호텔 마닐라는 LRT 1호선의 페드로 길역에서 걸어서 약 8분 거리에 있으며, 니노이아키노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로는 마닐라만을 따라 조성된 해변 산책로 베이워크가 걸어서 약 5분, 현지인들의 휴식 장소로 사랑받고 있는 리잘 공원이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101 마닐라는 LRT 1호선 바클라란역에서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고, 니노이아키노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로는 음식점, 상점 등이 갖춰진 몰 오브 아시아가 걸어서 약 10분, 마닐라만을 따라 조성된 해변 산책로 베이워크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비에라 맨션 호텔 인근에는 필리핀마닐라대학교, 1322 골든 엠파이어 타워, 펄 오브 오리엔트 타워 등과 같은 마닐라의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는 잘 알려진 쇼핑가도 많이 있습니다.
아멜리에 호텔 마닐라에서 마닐라 로빈슨 플레이스 같은 마닐라의 유명한 관광지까지 걸어서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쉽게 가실 수 있는 거리에 록사스 대로, 파코 공원, 펄 오브 오리엔트 타워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마닐라 베이를 마주하고 있는 이 5성급 호텔은 페드로 길 LRT 역까지 걸어서 10분이면 가실 수 있으며 로빈슨 플레이스까지는 700m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마닐라 대성당까지는 차로 10분이 채 소요되지 않으며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까지는 8km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