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진도, 대한민국 호텔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에서 진도, 대한민국 호텔을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하여 절약하세요.

진도, 대한민국
7월 1일 — 7월 2일2
진도, 대한민국
7월 1일 금
7월 2일 토
100개 이상의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상세 검색

호텔 등급
고객 평점
편의시설
무료 서비스
모든 필터 보기

진도 인기 호텔

등급으로 필터링
전체 필터
쏠비치 진도
8.6 최고
전라남도 진도 의신면 송군길 30-40
지도 보기
진도,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11.1km 거리 
최고438개의 후기 참고
8.6

쏠비치 진도 - <4성급:인증> - 쏠비치 진도는 목포역에서 차로 약 1시간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소삼도로 이어지는 신비의 바닷길이 있습니다. 명량 해협을 가로지르는 진도 대교와 진도 타워는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조선 후기 허련 선생의 화실이었던 운림산방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짐 보관 서비스,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도해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트 풀에서는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키즈 풀과 스파존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 게임장, 기념품샵, 연회장 등 편의 시설이 다양합니다. 쏠비치 진도는 호텔동과 리조트동 건물로 구분되어 있으며, 호텔동의 전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는 베이커리&카페와 무인로봇 카페도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셰프스 키친'뷔페 식당, 한식당인 '그릴 하우스' 및 현지 남해 음식을 제공하는 '씨푸드 테이블'이 있습니다. 또한, '더 펍'에서는 주류와 함께 하루 마무리를 하기에 제격입니다.

노을빛바다 펜션
7.2 훌륭함
전라남도 진도 문내면 증도길 31-42
지도 보기
진도,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16.2km 거리 
훌륭함3개의 후기 참고
7.2

해남에 머무시는 동안 이 숙박시설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새소리펜션
6.6 훌륭함
전라남도 진도 지산면 앵무로 162-40
지도 보기
진도,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7.9km 거리 
훌륭함2개의 후기 참고
6.6

진도에 자리한 이 산새소리펜션는 장전미술관(구 남진미술관)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구내 전용 주차장 또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농구장 또한 완비되어 있습니다.

진도의 호텔 요금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진도 숙박은 어디가 좋을까요?

진도 소개

대한민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진도는 진돗개, 그리고 한국판 모세의 기적이 발현된다는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진도는 맑고 잔잔한 바닷물과 점점이 흩어진 푸른 섬들로 유명한 다도해 국립공원을 품고 있는 섬이기도 합니다. 신비로운 섬, 진도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가요?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에서 추천해드리는 진도 호텔과 여행 정보를 통해 꿈같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진도는 깨끗한 자연 외에도 다양한 놀 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도시입니다. 첩첩산중에 아침저녁으로 피어나는 안개가 구름숲을 이룬다는 운림산방에서는 몽환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으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도 놓쳐서는 안 될 즐거움입니다.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는 본 행사인 바닷길 체험 외에도 진도 아리랑 체험, 진돗개체험, 새벽 바닷길 횃불 퍼레이드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수준으로 불리는 판소리 관련 콘텐츠와 굿을 비롯한 수많은 문화예술도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또한 진도는 해가 지는 모습을 구경하는 낙조 여행지로도 유명합니다. 세방 낙조 전망대와 진도대교 전망대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일몰 명소입니다. 진도에 있는 호텔 가운데 접근성과 부대시설, 서비스를 두루 갖춘 곳을 찾는다면 쏠비치 진도가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쏠비치 진도는 전 객실이 서남해안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 호텔, 그리고 스위트룸인 노블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삼도로 이어지는 신비의 바닷길은 쏠비치 진도에서 도보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자동차를 이용하면 운림산방과도 이동이 편리합니다. 호텔 내부에는 베이커리, 무인로봇 카페, 해산물 식당과 한식당, 현지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쏠비치 진도의 자랑이자 필수 코스로 꼽히는 야외 인피니티 풀은 다도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키즈풀과 스파존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게임장 등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쏠비치 진도는 진도에 있는 가족 친화적인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숙소입니다. 진도에 있는 저렴한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는 산새소리 펜션이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이 펜션에는 농구장, 축구장, 수영장 및 바비큐/피크닉 공간 등이 갖춰져 있어 단체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으며 주차 또한 편리합니다. 진도의 유명 미술관인 장전미술관은 펜션에서 자동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섬이었던 진도는 현재 진도대교로 육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진도대교 아래 바다는 조선 시대의 명장 충무공 이순신의 3대 해전 중 하나인 명량대첩이 벌어진 곳으로 잘 알려진 울돌목입니다. 진도공용터미널에는 서울을 오가는 시외버스 노선이 운영되고 있고 해남, 목포, 광주를 오가는 노선도 자주 있지만, 만약 그 외의 지역으로 여행을 이어나가고 싶다면 전남 각 지역과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는 해남을 거치는 것도 좋습니다. 진도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렌터카와 자가용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지자체에서 직접 운영하는 진도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매 주말 운영되는 이 투어 버스는 사전 예약을 해야 합니다.

진도 숙박에 관한 정보

  • 진도 최고의 호텔은 어디인가요?

    쏠비치 진도의 경우 진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로, 현재 439개의 후기와 평점 8.6/10점을 기록 중입니다. 이외에 및 도 있습니다. 각각 사용자 평점 /10, /10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