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고유의 품종 한우로 유명한 횡성은 치악산국립공원 가장자리에 자리한 농촌 지역입니다.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이나 원주 시내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횡성에서 즐길 거리
횡성 남쪽의 우뚝 솟은 봉우리들을 둘러싸고 있는 치악산국립공원에서 하이킹 코스를 즐겨보세요. 그림 같은 금대계곡을 탐험하고, 세렴폭포에서 사진을 찍고, 비로봉에서 남대봉으로 이어지는 14km 트레일에 도전하세요.
스키와 스노보드 애호가라면 최첨단 제설 시스템을 자랑하는 웰리힐리파크의 슬로프를 즐겨보세요. '빅 버스터' 봅슬레이 코스에서 스릴을 만끽하고 어린이용 스노튜브가 있는 거대한 하프파이프에서 실력을 뽐내세요.
현대적인 도시 원주로 당일 여행을 떠나보세요. 7세기 사찰 구룡사를 둘러보거나 상원사에 들러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동종(725년)을 감상하세요.
일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작품에 관심이 있다면 오크밸리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자리 잡은 뮤지엄 산을 방문하세요. 한국 현대 미술가들의 매력적인 작품 외에도 인상적인 조각 정원과 미국 예술가 제임스 터렐을 기리는 전시관이 있습니다.
횡성의 교통
횡성은 원주와 인접해 있으며, 서울과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로 쉽게 둘러볼 수 있고, 버스로 주변 명소 대부분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