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청송, 대한민국 호텔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에서 청송, 대한민국 호텔을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하여 절약하세요.

청송, 대한민국
7월 1일 — 7월 2일2
청송, 대한민국
7월 1일 금
7월 2일 토
100개 이상의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상세 검색

호텔 등급
고객 평점
편의시설
무료 서비스
모든 필터 보기

청송 인기 호텔

등급으로 필터링
전체 필터
소노벨 청송
8.3 최고
경상북도 청송 주왕산면 주왕산로 494-1
지도 보기
청송,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7.9km 거리 
최고209개의 후기 참고
8.3

소노벨 청송은 청송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인 주왕산 국립공원은 차로 약 10분, 청송자연휴양림까지 차로 약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객주 문학관은 차로 약 25분 걸립니다.

창실고택
경상북도 청송 파천면 송소고택길 39
지도 보기
청송,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2.7km 거리 

창실고택은 청송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주왕산이 차로 25분, 절골계곡이 차로 35분, 용연폭포가 차로 2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차로 25분이면 청송자연휴양림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별동산 달빛아래
9.5 최고
경상북도 청송 파천면 송소고택길 45-12
지도 보기
청송,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0.3km 거리 
최고36개의 후기 참고
9.5

청송에 자리한 이 별동산 달빛아래는 포광사, 운천재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흡연 구역,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주왕산 온천 관광 호텔
10.0 최고
경상북도 청송 청송읍 중앙로 315
지도 보기
청송, 대한민국 시내 중심에서 0.6km 거리 
최고1개의 후기 참고
10.0

주왕산 온천 관광 호텔 - <2성급:인증> - 주왕산온천관광호텔은 청송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5분 거리에 달기약수가 있으며 차로 35분 거리에는 왕 버드나무가 있는 주산지가 있습니다.

청송의 호텔 요금

2성급 이하
3성급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청송 숙박은 어디가 좋을까요?

청송 소개

청송은 대한민국 경상북도의 중동부에 자리한 도시입니다. 한반도의 척추라 불리는 태백산맥을 걸치고 있어 청송의 동쪽과 남쪽, 북부에 산악 지형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는 도시가 산악지대임에도 불구하고 8세기 중반부터 삼국시대 고구려와 신라의 접경 도시 역할을 했고, 조선 시대 초기부터 청송이라는 이름이 도시에 붙여져 지금까지 이어진 유서 깊은 도시입니다. 산악지형이 도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보니, 주왕산 국립공원 같은 아름다운 산세를 만나볼 수 있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청송은 주왕산 국립공원이 가장 대표적인 관광 명소입니다. 그뿐 아니라 주왕산 상류에 있는 주산지 호수는 무려 조선 시대에 만들어진 저수지 호수로 아름다운 풍경이 일품인 명승지입니다. 소노벨 청송은 주왕산 국립공원과 청송자연휴양림 같은 명소가 차로 이동하기 좋은 거리에 있는 청송 호텔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 호텔은 객실이 패밀리 형과 스위트 형으로 나누어져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머물기에 좋은 대표적인 청송의 어린이 친화적 호텔이기도 합니다. 청송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청송 민예촌 등지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한옥 숙박 체험입니다. 아름다운 한옥 고택들이 모여 있는 청송 송소고택길은 청송의 조용한 지역으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에는 찰방공종택, 창실고택 같은 옛 한옥들이 숙박시설로 꾸며져 있어 고즈넉한 한옥의 정취를 느끼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송소고택길에 있는 한옥식 청송 호텔들은 주왕산, 절곡 계곡, 용연 폭포 같은 청송의 절경을 방문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어 청송의 진면목을 만나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청송에는 자연 관광 명소만 있는 것이 아니라, 문화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관광명소들도 있어 정서적인 휴식을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도시입니다. 조선 시대 보부상의 삶을 그린 장편소설의 배경이 된 청송의 문학적 모티브를 만나볼 수 있는 객주 문학관, 한국화와 청송 백자 같은 도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군림 청송 야송미술관 등이 대표적입니다. 청송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과도, 청송을 방문했을 때, 맛보면 좋을 대표적인 특산물입니다. 사과 수확 철이 되면 국립공원과 주요 관광 명소 곳곳에서 바로 수확한 사과를 맛볼 수 있고, 수확 철에만 열리는 사과 축제도 빼놓을 수 없는 청송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입니다.

청송은 당진 영덕 고속도로가 관통하고 있어 주요 도시들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청송시외버스터미널에는 청송과 동서울, 안동, 동대구 등을 잇는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다른 도시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청송 호텔을 예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청송시외버스터미널 근처로 호텔을 예약하면 편리합니다. 청송과 다른 도시들을 잇는 관문이 되는 이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에서는 청송에 있는 호텔 중에 청송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 주왕산 국립공원, 주산지, 달기 약수터 같은 주요 관광 명소들이 시내버스 터미널과 가까이 있어서 버스를 타거나 렌터카를 이용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청송 숙박에 관한 정보

  • 청송 최고의 호텔은 어디인가요?

    별동산 달빛아래의 경우 청송에서 매우 인기 있는 호텔로 36개의 후기에서 평점은 9.5점입니다. 소노벨 청송(209개의 후기에서 평점 8.3점)의 경우 최근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후기에서 평가가 좋은 청송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