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기준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는 경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경주 문무대왕릉은 차로 약 8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불국사와 석굴암은 차로 약 25분 소요됩니다.
지 하우스 미니호텔&게스트하우스는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경주 고속 및 시외버스 터미널이 있습니다. 또한 중앙선 경주역에서 차로 약 6분, 경부선 KTX 신경주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첨성대가 차로 약 6분,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 공원과 경주월드가 차로 약 25분, 불국사가 차로 약 30분, 석굴암이 차로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 - <3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은 보문 관광단지 내에 있으며, 주변 명소인 경주화백컨벤션 센터는 도보로 약 7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불국사까지는 차로 약 15분, 천마총, 첨성대, 교촌한옥마을 등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 경주 게스트하우스 & 미니호텔은 경주의 중앙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차로 약 10분만 가시면 첨성대, 대릉원, 경주향교와 같은 경주의 명소에 가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주역에서 차로 약 5분, 포항공항에서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경주게스트하우스 굿드림은 경부선 KTX 신경주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도보 약 5분 거리에 경주시외버스터미널과 경주고속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천마총이 도보 약 10분, 동궁과 월지가 차로 약 10분, 경주월드가 차로 약 20분가량 소요됩니다.
발렌타인 호텔은 보문관광단지에서 약 700m 거리에 있으며 차로 8분이면 경주 타워가 있는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불국사까지는 차로 약 15분, 안압지, 천마총, 첨성대 등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경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5분, KTX 신경주역은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호텔스컴바인명의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 가격입니다.
호텔스컴바인 여행객들은 경상북도에 머무르는 동안 경주, 영주 및 포항 지역 숙박을 선호합니다.
황리단길 아담정의 경우 37개의 후기에서 평점 8.4점을 얻었으며 경상북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한 곳입니다. 28개의 후기에서 평점 8.3점을 얻은 힐 모텔, 그리고 446개의 후기에서 평점 7.6점을 얻은 굿스테이 파크 호텔 안동 역시 인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