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느는 주요 해변에 태양을 즐기는 사람들, 웅장한 19세기 빌라, 아늑한 극장, 역사적 박물관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목적지입니다. 칸느는 칸느 영화제로 유명하지만 지중해의 섬, 붐비는 지역 시장, 밤문화로 연중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칸느에서 할 일
크루아제트 대로는 야자수 산책로, 화려한 궁전 스타일의 호텔, 고급 레스토랑, 부티크가 있는 칸느의 유명한 해안대로입니다. 베이 드 칸느를 내려다보는 황금빛 해변의 해변 의자 중 하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평온한 물에서 수영하거나 Vega Luna나 L'Ondine과 같은 지중해 요리로 유명한 초대형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세요.
19세기 리비에라 풍경화, 값비싼 악기, 귀중한 중세 탑을 감상할 수 있는 칸느의 활기찬 역사에 몰입하세요. 그 후에는 20세기와 21세기 작가들의 작품을 탐험할 수 있는 원래는 호텔의 목적으로 지어졌던 현재의 박물관 라 말메종으로 이동하세요.
지중해 연안과 섬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르랭 제도로 페리를 타고 가보세요. 이곳은 세인트-오노라 섬을 포함한 네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입니다. 여기에는 시스테르시오 수도회 수도원과 중세 수도원이 있습니다. 악명 높은 '철 가면의 사나이'가 성 마르게리트 요새에서 억류되었던 곳인 성 마르게리트 섬으로 건너가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칸느 영화제에 맞춰 칸느를 방문해 보세요. 매년 현대적인 팔레 드 페스티발 에 데 콩그레에서 열리는 이 영화제에 참석하세요. 지역의 자연미에 빠지는 것을 더 선호하신다면 케니어닝, 카누, 하이킹 등을 즐길 수 있는 세인 강으로 이동하세요. 해산물, 꽃, 지역 제품이 있는 시장인 마르쉐 포르빌에서 현지 문화에 몰입하세요.
칸느 이동 방법
칸느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코트 다쥐르 국제공항으로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는 걸어다니기 쉽지만 대중 버스, 택시, VTC 교통수단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