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타쿤디 숙박에 관한 팁
- 바타쿤디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는 아자드 카슈미르와 카간 사이에 위치한 막라 봉우리입니다. 이 명소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거미형 봉우리가 여덟 개의 다리를 뻗은 듯 뻗어나가는 형태입니다. 등반을 좋아한다면 정상까지 등산하는 데 6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막라 봉우리와 시리 파이, 발롯, 말카 파르바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파인 파크 호텔 & 리조트 쇼그란에 머물러 보세요.
- 더 많은 풍경을 보려면 멋진 전망을 가진 쇼그란으로 여행을 연장하십시오. 이 곳은 전체 지역보다 높은 지대에 위치해 훌륭한 전망대 역할을 합니다. 눈이 덮인 능선 중 하나에서 지역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풍경이 아름다운 것 외에도 쇼그란에는 계곡을 탐험하면서 머물 수 있는 다양한 게스트 하우스가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계곡의 숨막히는 전망과 고급스러운 객실 및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케이디언 스프루스우즈입니다.
- 예산이 적은 여행객이라면 넬룸의 케란 리조트나 알 하므라 호텔에서 숙박을 찾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케란 리조트는 나란에 위치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기 위해 24시간 리셉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 함라 호텔은 세탁 시설 및 무료 Wi-Fi 서비스와 같은 저렴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