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강과 델라웨어 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윌밍턴은 브랜디와인 밸리의 중심에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첫 번째 주'의 역사를 체험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진 정원을 방문하며 미국 최고의 수제 맥주를 즐겨 보세요.
윌밍턴에서 할 일
윌밍턴의 웅장한 과거를 엿볼 수 있는 곳으로, 브랜디와인 크릭 가장자리에 위치한 해글리 박물관과 도서관을 놓치지 마세요. 이곳은 멋진 저택과 우아한 르네상스 스타일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듀퐁 가족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델라웨어 루트 141의 듀퐁 히스토릭 코리더의 일부입니다.
브랜디와인 밸리는 식물원으로 유명합니다. 롱우드 가든을 방문하면 물이 흐르는 분수, 유리 온실, 그리고 구불구불한 숲길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윌밍턴의 아름다운 자연은 여러 세대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그 중 일부는 브랜디와인 강 미술 박물관에서 전시되어 있습니다. 델라웨어 미술 박물관은 하워드 파일 같은 지역 출신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미국 최고의 마이크로브루어리를 갖춘 윌밍턴은 맥주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브랜디와인 밸리는 전설적인 독피쉬 헤드 양조장을 비롯한 수제 맥주 양조장으로 가득합니다. 시음실을 방문하여 세션 에일, 사워 및 세종(saison)류 맥주를 맛보세요.
윌밍턴 주변 이동 방법
윌밍턴과 브랜디와인 밸리를 탐험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차량을 통한 이동이지만, 기차도 윌밍턴 시내로부터 운행됩니다. 이 도시는 워싱턴 DC와 뉴욕 시티에서 각각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필라델피아 국제공항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