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도시로 불리는 타코마는 19세기 후반 북태평양 철도의 서쪽 종착지로 번성했습니다. 오늘날, 푸젯 사운드의 문 앞에 있는 이 도시는 화려한 예술 문화와 아름다운 정원을 갖춘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타코마에서 할 일
타코마에서 가장 인상적인 건축적 랜드마크 중 하나는 원뿔 모양의 "핫 샵"과 유리 다리로 유명한 유리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에는 20세기와 21세기의 스튜디오 유리 작품 컬렉션이 훌륭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주목할만한 유리 예술가들의 초대 전시물도 있습니다.
자동차 애호가들은 미국인들의 자동차 사랑을 기념하는 르메이 자동차 박물관을 방문해야 합니다. 1948년식 터커와 1994년 영화 "플린트스톤"의 "플린트모바일"을 비롯한 수백 대의 클래식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으며, 복원 작업을 관람할 수 있는 워크샵도 있습니다.
타코마 북쪽으로 이동하여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공원 중 하나인 포인트 디파이언스에서 산책로와 조경 정원을 찾아보세요. 이곳에는 오래된 숲 지역과 포인트 디파이언스 동물원 및 수족관, 그리고 19세기 중반 영국 전초기지처럼 디자인된 포트 니스콸리 리빙 히스토리 박물관이 있습니다.
타코마는 푸젯 사운드의 물을 가로지르는 랜드마크인 타코마 나로스 다리로 킷샙 반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반도의 하이킹 및 자전거 도로, 그리고 카약을 타기에 적합한 멋진 해안선은 야외 모험가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타코마 이동 방법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은 타코마에서 북쪽으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시애틀과 연결되는 버스와 기차가 있습니다. 버스와 경전철 서비스가 타코마 전역을 다니며, 페리가 인근 바숀 섬을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