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체신은 역사, 문화 및 아름다운 아르누보 건축을 결합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오데르 강가에 위치하며 상승한 학생 인구로 인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수세기 된 성을 탐험하고, 포모르스키 왕관 보석을 감상하며 전통 폴란드 요리를 즐기세요.
슈체신에서 할 일
세인트 제임스 대성당 외부에서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과 높이 솟은 탑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 14세기에 그려진 다채로운 종교 예술 작품을 감상하세요. 엘리베이터가 도시와 오데르 강을 휩쓸어 올리며 탑 꼭대기에서 도시와 오데르 강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인근 고딕 양식의 타운 홀은 또 다른 역사적 의미가 있는 보석이며 지역 역사 박물관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포모르스키 공작의 성은 오래된 도시를 내려다보며 도시의 빛나는 과거를 담고 있습니다. 14세기 요새 주변을 산책하고 성 박물관을 방문하여 전 공작들의 시신을 담기 위해 사용된 6개의 정교하게 조각된 돌관을 감상하세요. 여름에는 메인 마당이 야외 콘서트와 오페라 연주회를 위한 장소로 활용됩니다.
포모르스키 왕관 보석은 국립 박물관 미술 갤러리의 주요 관광 명품입니다. 18세기 궁전에 차지한 이 박물관은 그림, 목공품 및 왕관 보석과 함께 다양한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필하모닉 콘서트 홀에서의 클래식 음악의 밤을 즐기는 것은 슈체신에서 저녁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세련된 레스토랑부터 소박한 주점까지, 슈체신은 와인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로 넘쳐납니다. 카페에서 신선하게 구운 빵과 에스프레소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점심에는 "피에로기"라는 이름의 볶은 양파와 사워 크림으로 마무리된 전통 폴란드 요리를 즐기세요.
슈체신 주변 이동
슈체신은 보행자 친화적이며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트램과 버스는 도시 내에서 빠르고 저렴한 이동 수단이며, 택시도 좋은 선택입니다. 슈체신은 포즈난에서 3시간, 베를린에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샤바 쇼팽 공항은 5.5시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