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타 해안가의 시에마는 시원한 해안 산책로로 둘러싸여 지중해의 햇살과 문화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해변뿐만 아니라 카페, 레스토랑 및 트렌디한 바로 넘쳐나는 곳입니다.
시에마에서 할 일
햇볕을 맞거나 지중해에서 시원한 바람을 즐기고 싶다면 시에마 비치는 마을 중심에서 단 몇 걸음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렌탈용 선베드뿐만 아니라 수상 스포츠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석회암으로 형성된 얕은 바위 웅덩이를 좋아할 것입니다.
쇼핑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말타 최대의 쇼핑몰인 더 포인트 쇼핑몰로 향하세요. 17,000 평방미터 이상의 소매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디자이너 비키니부터 명품 주얼리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구입하기에 훌륭한 장소입니다.
마노엘 섬은 해안에서 바로 옆에 있으며 보트나 다리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성 요한 기사단에 의해 세워진 18세기 요새인 만노엘 요새가 있습니다. 또한 성 요한 기사단에 의해 세워진 17세기 역병 병원인 라자레토 디 산 로코의 폐허를 관광할 수도 있습니다.
시에마는 한적한 카페와 해안가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활기찬 야간 생활을 원한다면 근처의 패이스빌로 향하세요. 세련된 칵테일 바와 나이트클럽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또는 여름 리조트로 변모한 매력적인 어촌인 세인트 줄리안스로 산책해보세요.
시에마 이동 방법
보행자 친화적인 소형 도시 시에마는 도보로 쉽게 이동하거나 택시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에마는 말타 국제공항에서 북쪽으로 10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운전 시 약 20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