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보로는 화려한 집과 식민 건물이 먼지 낀 도로로 연결된 혼돈의 도시입니다. 이 항구 도시는 토바고 섬으로 통하는 게이트이며 역사적인 명소와 활기찬 현지의 맛을 결합합니다. 영국 식민 지배 시대의 요새를 탐험해 보고 북적이는 시장에서 즐겁게 길을 잃거나 황금 모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스카보로에서 할 일
스카보로는 1700년대에 지어진 대규모 영국 요새인 포트 킹 조지의 그림자 속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새까만 대포들이 언덕을 점령하고 있으며 리틀 로클리 베이 위로 환상적인 전망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요새의 식민 시대 건물 중 하나는 토바고 박물관으로 재탄생되어 섬의 매혹적인 역사를 보여주는 유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17세기 지도부터 지질학적 유물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카보로 동쪽에 위치한 고급 주거지인 바콜렛에서 인파를 피하며 평화를 누려 보세요. 세련된 호텔에서 칵테일을 마시고 바콜렛 베이 비치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흰색 모래사장은 휴가객들을 위한 훌륭한 놀이터입니다. 흔들리는 야자수가 캐러멜 색 모래를 따라 늘어서 있으며 산호초로 구성된 만은 차분하고 맑은 물을 자랑합니다.
스카보로 식물원은 녹색 오아시스입니다. 이 7헥타르의 정원은 이전 설탕 플랜테이션 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아한 야자수가 멋진 그늘을 형성합니다. 우산 모양의 사만 나무 아래를 산책하며 화려한 선홍빛 꽃잎을 감상하세요. 정원은 다양한 색상의 새와 나비들을 위한 안식처입니다. 나무에 앉아있는 에메랄드 녹색 이구아나를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걷고 북적이는 수도의 생활을 느껴보세요. 길가의 가파른에서 '바이가니' 가지 튀김 등의 간식을 먹어 보고 허름하지만 정겨운 바에서 럼 펀치를 주문하세요. 스카보로 시장은 항상 활기로 넘칩니다. 열대 과일부터 신선한 생선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가판대 주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산책로를 거닐어보세요.
스카보로 이동 방법
스카보로의 일부 지역은 보행자 친화적이며, 택시는 도시 내에서 빠르고 편리한 이동 수단입니다. ANR 로빈슨 국제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속 페리를 이용하면 트리니다드에서 토바고까지 3.5시간에 걸쳐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