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에 새겨진 화려한 붉은 절벽은 파인 벨리 산맥에 인접한 아름다운 도시 세인트 조지의 배경입니다. 이 번창하는 대도시 지구는 야외 명소, 박물관 및 역사적인 다운타운 지구로 유명합니다.
세인트 조지에서 할 일
세인트 조지의 다운타운 지역을 방문하여 유명한 몰몬 지도자가 살았던 브리검 영 윈터 홈을 탐험해보세요. 세인트 조지 타버나클과 뾰족한 시계 탑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맥쿼리 메모리얼 파이오니어 박물관에서 개척시대의 유물을 둘러보세요.
존슨 팜에 위치한 세인트 조지 다이노소어 디스커버리 사이트에서 오후를 보내 보세요. 발견지에서 그대로 보존된 수천 개의 공룡 발자국을 관람하세요. 세계 최대 규모의 공룡 수영 흔적과 엎드려 보행하는 육식 동물의 희귀한 발자국도 놓치지 마세요.
187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타주 최초의 몰몬 사원을 보기 위해 랜드마크인 세인트 조지 사원으로 향하세요. 멋진 흰 건물을 감상하며 사원을 둘러보고, 몰몬교의 설립의 역사 등을 배우기 위해 방문객 센터로 향하세요.
파이오니어 공원의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내세요. 인상적인 붉은 절벽을 거닐며 암석층을 오르내리는 경험을 누리세요. 더 모험적인 여행객들이라면 가이드를 빌려 바위 등반이나 볼더링을 할 수 있습니다. 유타주의 가장 인상적인 자연 경치를 감상하고 싶은 사람들은 인근 자이언 국립 공원으로 당일 여행을 떠나 보세요.
세인트 조지 주변 이동 방법
세인트 조지 주변을 이동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동차이지만, 현지 택시를 호출하거나 도시 주변을 운행하는 선트랜이라는 버스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공항에서 출발하는 셔틀 버스가 있으며, 자이언 국립 공원은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