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기 된 건축물부터 입맛 돋우는 현지 요리까지, 프라토는 투스카니의 진정한 맛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투스카니 지역으로의 관문이며 풍부한 역사와 자부심 가득한 산업적 과거를 결합합니다. 중세 시대의 구시가지를 탐험하고, 소박한 트라토리아에서 식사를 즐기고 주변 언덕을 하이킹해보세요.
프라토에서 할 일
역사적인 중심부의 중세 시대 거리에 빠져보세요. 프라토 대성당의 멋진 로만식 건물과 필리포 리피(Filippo Lippi)와 같은 유명한 이탈리아 화가들이 그린 프레스코 벽화를 감상해보세요. 프라토리오 궁전(Palazzo Pretorio)과 같은 멋진 역사적 건물은 프라토의 북적이는 중앙 광장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여기서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투스칸 전통인 '칸투치' 아몬드 비스킷을 씹는 것이 좋습니다.
테슈토 박물관(Museo del Tessuto)을 방문하고 도시의 역사적 섬유 산업에 대해 배우세요. 박물관은 복원된 19세기 밀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대 기계 및 기타 섬유 기념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양털, 캐시미어 및 실크로 만든 고품질 수제 의류는 훌륭한 기념품이 될 것입니다.
몬테페라토(Monteferrato)를 오르는 하이킹을 즐기세요. 현지 언덕은 다리를 뻗고 프라토와 주변 시골 풍경의 전망을 펼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오르막길에서는 중세 성의 폐허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언덕은 몬테페라토 자연보호구역 내에 위치하며, 사슴, 멧돼지 및 긴 귀 박쥐와 같은 야생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투스카니는 요리의 낙원이며, 프라토도 예외는 아닙니다. 현지 트라토리아에서 식사를 하고 토마토와 빵 수프인 '파파 알 포모도로', 채소 스튜 '리볼리타', 풍부한 라구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수제 파스타 '피치' 같은 유명한 요리를 맛보세요. 투스카니 와인인 키안티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푸짐하고 농가식 스타일의 요리입니다.
프라토 이동 방법
프라토는 보행자 친화적이며 걸어 다니기 쉽습니다. 이 도시는 피렌체에서 차로 40분, 기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렌체의 아메리고 베스푸치 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