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루이스는 해안가 레스토랑과 예술 축제가 어우러진 역사적인 항구 도시로, 아프리카의 소수 중 하나인 차이나타운과 울퉁불퉁한 모카 산맥이 있습니다. 지난 3세기 동안 여러 나라에 의해 식민지배를 당한 포트루이스는 지역의 뒤얽힌 문화의 산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기적적으로 잘 보존된 식민지 시대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포트루이스에서 할 일
먼저 르 코단 워터프론트를 탐험해보세요. 여유로운 카페, 칵테일 바 및 부티크가 줄지어 있는 활기찬 항구 인근 지역입니다. 르 코단 카지노에서 운을 시험하거나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예술가의 코너와 공예 시장을 관람해 보세요.
포트루이스 방문 시 혼돈스러운 중앙 시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모리셔스의 심장부인 이 곳에서는 현지 요리의 진정한 맛을 맛볼 수 있으며, 모리셔스 공예품 및 고품질 직물을 찾을 수 있고, 지역 최고의 '알로다'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는 우유, 아가 및 바질씨로 만든 전통적인 차가운 음료입니다.
팜플무스 식물원은 평화로운 오아시스를 제공합니다. 이국적인 정원을 통해 휴식을 취하며, 웅장한 연꽃, 거대한 바이안 나무 및 우거진 대나무를 비롯한 600여 종류의 독특한 식물 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거주 거북이 중 한 마리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일요일에는 멋진 옷을 차려입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경마장인 샹 드 마르 경마장에서 스타일리쉬한 하루를 즐기세요. 크라운 로지는 이 곳의 흥겨운 분위기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다양한 음료, 카나페 및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루이스 이동 방법
모리셔스의 두 가지 주요 교통 수단은 버스와 택시입니다. 포트루이스에서 섬의 북쪽과 남쪽으로 운행하는 익스프레스 버스는 모리셔스를 탐험하기에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또한 도시 내 여러 회사 중 하나에서 차, 스쿠터 또는 자전거를 렌탈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