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포레스트로 통하는 게이트웨이인 포르츠하임은 보석 및 시계 제조로 유명한 바덴부르크주의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심하게 폭격을 받았으며, 이후 미군에 의해 통치된 이 도시의 많은 랜드마크 건물들은 전쟁 이후에 지어졌습니다.
포르츠하임에서 할 일
포르츠하임 동쪽의 엔츠 강을 내려다보는 곳에는 100년 이상 된 부유식 벨 가스 홀더 인 가소메터가 있습니다. 이곳은 이란 예술가 야데가르 아시시가 만든 호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의 360도 파노라마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가소메터의 비스트로에서는 타르트, 소시지, 케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엔차우엔파크를 통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의 장인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방문객들은 세계에서 유일한 포르츠하임 보석 박물관을 방문하십시오. 그곳에는 그리스 로마 보물, 르네상스 작품, 아르누보 작품을 포함한 5,000년 전통의 훌륭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오세아니아, 인도 및 중동의 보석은 에바와 피터 헤리온의 민속 보석 컬렉션에 특별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 중이라면 빅캣, 물소, 엘크가 살고 있는 Wildpark Pforzheim 동물원을 놓치지 마십시오. Ewald-Steinle-Haus에서는 임시 전시회와 워크숍이 항시 열리고 있으며, 여름에는 아이 동반이 가능한 레인져 트레이닝 데이도 주최하고 있습니다. 숲 등반 정원뿐만 아니라 애완 동물원과 놀이터도 있으며, 식사를 제공하는 비어가든도 있습니다.
포르츠하임 주변 이동
포르츠하임은 슈투트가르트 중심부에서 차로 약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며, 유럽 각지로 비행기가 다니는 슈투트가르트 공항에서는 약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는 바덴부르크주의 도시와 마을에서 포르츠하임 기차역으로 연결되며, 버스는 도시 전역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포르츠하임 중심부는 쉽게 걸어다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