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CBD 서쪽으로 23킬로미터 떨어진 파라마타는 음식, 문화 및 식민지 역사가 깊은 다채로운 중심지입니다. 파라마타 강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대도시 안의 또 다른 도시라고 할 수 있는 독립적인 지역입니다. 도심은 현대적인 CBD를 주변으로 발달했으며 생동감 넘치는 다이닝 지구인 이트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시드니를 대신할 활기차고 저렴한 도시를 찾고 있다면 파라마타가 좋은 선택입니다.
파라마타에서 할 일
파라마타는 활기찬 예술과 문화 씬을 자랑하며 그것을 체험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리버사이드 극장입니다. 이 곳은 시드니의 주요 공연 예술 센터 중 하나로, 희극이나 연극, 발레, 현대 무용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마타는 주변 지역인 더 락스에 못지 않게 깊은 역사를 자랑합니다. 뉴사우스웨일스 랜서 기념 박물관은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병영에 자리하고 있으며, 햄블던 별장과 엘리자베스 팜은 식민지 시대의 호주를 엿볼 수 있는 훌륭한 명소입니다.
쇼핑을 위해 웨스트필드 파라마타에 방문하거나 호주 최대의 쇼핑몰 중 하나인 웨스트필드 파라마타에 방문하십시오. 신선한 공기와 개방된 공간을 원한다면 파라마타 호수 보호구역은 73헥타르의 수목원과 공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라마타에서는 다양한 음식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식사를 즐기거나 필립 스트리트로 향하거나 처치 스트리트로 이동해 다양한 국제 요리를 즐겨 보세요..
파라마타 주변 이동
파라마타는 시드니 CBD의 서쪽에 위치하며, 운전 및 기차 이동 모두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페리도 Circular Quay와 파라마타 부두 사이를 운행하며, 이 노선은 강변 지역, 습지 및 유명한 시드니 올림픽 공원을 지나는 경치 좋은 50분을 제공합니다. 무료 셔틀 버스가 시내 중심부에서 운영되어 도심 지역을 쉽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