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라바는 아름다운 역사적인 교회가 산업과 사회주의 시대 건물들과 공존하는 다양한 면을 가진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네 개의 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랑스러운 산업 유산과 번창하는 예술, 문화 및 커피 문화를 결합하고 있습니다. 오픈 에어 박물관과 훌륭한 동물원은 오스트라바를 가족 친화적인 목적지로 만들어줍니다.
오스트라바에서 해 볼 일
오스트라바는 산업 유산으로 유명하지만, 도심에는 또다른 역사적 매력이 있습니다. 구세주성당은 도심을 뒤덮고 있는 높이 67m의 두 개의 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인상적인 네오르네상스 양식의 정면은 유명한 체코 건축가 구스타프 메레타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도시의 다른 명소들을 방문하시면 파스텔톤의 타운하우스와 아름다운 돌 건물들이 방문객들을 매료시킵니다.
활기찬 스토돌니 거리는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하며 카페, 바 및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야외에서 점심을 즐기고 전직 도축장에 자리한 현대 갤러리 PLATO를 방문하여 현지 체코 예술가의 작품을 감상하세요.
옛 석탄, 철강 및 철 제조 현장이 재구성된 오픈 에어 박물관인 돌니 비트코비체에서 도시의 산업 유산을 발견하세요. 광산 박물관에는 매력적인 전시물과 지하 터널 네트워크로의 접근이 있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통해 폐쇄된 흑석 광산을 둘러 보고 거대한 폭발용 용광로를 관람해 보세요.
오스트라바 동물원은 체코에서 가장 큰 동물원 중 하나로 100헥타르의 조경 정원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기린, 흑곰, 코끼리 및 판다를 비롯한 400종 이상의 동물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인 산책로를 통해 광활한 습지와 철쭉과 진달래가 가득한 정원을 방문해 보세요.
오스트라바 이동 방법
오스트라바는 보행자 친화적이며 도보나 지역 트램, 버스 및 트롤리버스를 이용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택시는 빠르고 저렴한 이동 수단입니다. 프라하와 오스트라바 사이를 운행하는 기차는 3.5시간이 소요됩니다. 오스트라바 공항은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