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의 중심지에 위치한 오덴세는 풍부한 문화로 유명한 이 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오덴세의 돌길을 보면 도시의 유명한 전 주민인 동화 작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이 어디에서 영감을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오덴세에서 할 일
오덴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간단히 오래된 도시의 아늑한 거리를 산책하면서 정교한 건축물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밤의 오덴세는 젊은 주민들이 거리를 가득 채우고 카페와 바 문화로 활기를 띕니다.
Brandt 미술관은 덴마크 전체에서 가장 수준 높은 미술관 중 하나이며, 고전과 현대 작품부터 추상적인 사진까지 다양한 덴마크 미술을 전시합니다. 갤러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벽과 건물을 뒤덮은 훌륭한 거리 예술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의 집인 HC 안데르센 박물관을 방문하지 않는다면 후회할 것입니다. “인어공주”, “밀랍인형” 및 “못난 오리 새끼”로 유명한 작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의 과거의 집에 방문하여 그가 일했던 곳을 관람하고 그의 특별한 삶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덴마크 최고의 동물원으로 여겨지는 오덴세 동물원의 역사는 193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남미의 열대우림을 직접 투어할 수 있는 Oceanium입니다.
이동 방법
오덴세는 도시 전체를 도보로 이동하기에 적합한 크기입니다. 직행 열차로 오덴세에서 코펜하겐 공항까지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덴세 바이트라픽에서 출발하는 도시 버스도 있으며 도시와 주변 교외를 정기적으로 운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