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슈 북부의 산으로 둘러싸인 모리오카는 면 요리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17세기 성 유적지와 바위를 깨고 피어난 벚나무가 있는 곳으로, 쓰나기 온천 리조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리오카에서 할 일
모리오카는 지역 레스토랑과 식당에서 제공되는 "모리오카의 삼대 면요리"로 유명합니다. 한국 영감을 받은 레이멘과 중국 자장면 스타일의 자자멘을 맛보고, 무한으로 제공되는 완코 소바를 맛보세요.
모리오카 성 유적 공원의 아름다운 정원을 산책하는 오후를 보내 보세요. 성이 철거된 1874년 이후 남아 있는 오래된 돌담이 있는 곳입니다. 봄에 꽃이 피는 약 200그루의 벚나무와 작은 신사가 있는 녹색 오아시스를 거닐어 보세요.
모리오카 성 폐허 공원에서 짧은 산책 거리에 있는 유명한 이시와리자쿠라 또는 "바위를 깨고 피어난 벚나무"가 있습니다. 약 400년 된 이 고대의 나무는 모리오카 법원 앞의 균열난 화강암 바위에서 자라나며, 도시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모리오카 서쪽에는 전통 료칸 여관이 고쇠호코 호수를 내려다보는 역사적인 온천 리조트 쓰나기가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아름다운 야외 목욕탕에서 황산화를 띈 물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목욕탕은 900년 전에 유명한 무사인 미나모토 노 요시에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모리오카 이동 방법
모리오카는 도쿄에서 신칸센(고속열차)로 약 2.5시간, 하나마키 공항에서는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순환 버스가 중심부를 돌아다니며 대부분의 명소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차역에서 많은 명소가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