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바사 해변 도시는 음악, 야간 생활 및 역사의 문화적 요충지로,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풍부합니다. 문화 유산지와 트렌디한 바 및 클럽과 함께, 몸바사는 하이킹, 자연 관광 및 보트 타기와 같은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활동이 풍부합니다.
몸바사에서 할 일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몸바사의 오래된 도시 지구를 걸어보세요. 이곳은 아시아, 아랍, 유럽 문화의 혼합지로, 다양한 건축물과 레스토랑, 골동품 상점 및 향신료 시장까지 다양합니다. 또는 밤에 도시 주변에서 살아나는 활기찬 바와 클럽을 찾을 수 있으니 해가 질 때까지 하루를 마무리하지 마세요.
더 멀리 모험을 하고 싶은 사람들은 아비센니아 섬에서 카약을 타거나 만그로브 숲을 거닐거나 해변에서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심바 힐스 국립 공원은 동아프리카 최대의 해안 숲 중 하나로, 사블 사슴이나 털복숭이 꼬리 몽구스 같은 이국적인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 아름다운 셸드릭 폭포가 구경할 수 있습니다.
몸바사 이동 방법
현지인처럼 여행하고 싶다면 현지 마타투스 미니 버스에 탈 수 있지만, 목적지로 바로 가고 싶다면 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몸바사에는 두바이, 이스탄불, 프랑크푸르트 등 세계 각지에서 비행기를 운항하는 모이 국제 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