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로 산의 비탈을 따라 흐르는 카발라는 동마케도니아의 주요 항구입니다. 이 곳은 그리스 북부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이며, 19세기 발칸 반도에서 중요한 담배 생산 중심지가 된 풍부한 산업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발라에서 할 일
15세기 요새인 카발라 요새가 항구를 지키고 있으며, 이 요새는 로마인이 건설한 비아 에그나티아를 통제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나중에 감방으로 변모된 화약과 식량 저장고를 탐험하고 경비병들이 살았던 요새를 구경해 보세요. 라운드 타워에서는 카발라 전체를 내려다보는 화려한 전망을 볼 수 있으며, 내부 뜰에서는 정기적으로 야외 콘서트가 열립니다.
지역에서 발굴된 수세기 물건들이 테마로 전시되는 카발라 고고학 박물관은 테살로니키 아리스토텔리스 대학의 전 교수들이 설계한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의 피규린, 사르코파기, 동전 외에도, BC 4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그림이 그려진 묘지 묘지를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야자수가 심은 파리로 공원과 루나 파크의 놀이기구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국립 담배 협회의 땅에 자리한 담배 박물관에서 도시의 농업 역사에 대해 배워 보세요.이 곳은 희귀 문서, 담배 재배 도구 및 빈티지 가공 기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담배 제품 샘플을 전시합니다. 담배가 어떻게 재배되는지, 동양 담배의 독특한 가공 방법을 발견한 다음, 이 산업이 카발라의 사회 발전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알아보십시오
카발라 주변 이동
카발라는 테살로니키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하며, 30분 거리의 카발라 국제공항에서는 유럽 각지로 계절편의 비행이 운영됩니다. 테살로니키와 아테네에서 카발라로 장거리 버스가 운행되며, 페리가 도시 항구에서 북부 에게 해의 섬으로 운항합니다. 카발라 중심부는 걸어다니기에 편리한 사이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