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와 미주리 사이에 위치한 캔자스 시티는 1830년대 강변 항구로 설립되었습니다. 재즈 유산, 수제 맥주 및 독특한 바비큐 스타일로 유명하며, 미식축구 리그의 캔자스 시티 치프스의 본거지입니다.
캔자스 시티에서 할 일
캔자스 시티의 역사적인 18번가 & 바인 재즈 지구에는 듀크 엘링턴, 루이 암스트롱 및 엘라 피츠제럴드에 헌정된 전시물이 있는 미국 재즈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네그로 리그 야구 박물관과 건물을 공유하며, 미국 최고의 선수들 중 일부가 소유했던 유니폼과 배트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블랙 베이브 루스' 조시 깁슨도 포함됩니다.
잔디 마당을 뒤덮은 거대한 셔틀콕으로 유명한 넬슨-앳킨스 미술 박물관에서 전세계의 예술 작품들을 관람하고 특히 아시아 예술 컬렉션과 현지 예술가 토마스 하트 벤튼의 그림에 주목해 보세요. 박물관의 원주민 예술 컬렉션의 일환인 제이미 오쿠마의 비즈 공예품과 조각품을 놓치지 마세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 중이신가요? 미드웨스트 지역 최대의 놀이동산이자 워터파크인 월드 오브 펀에서 하루를 보내 보세요. 1973년에 처음 문을 연 이후, 쥘 베른의 책 '팔십일간의 세계 일주'를 주제로 한 다섯 가지 주요 섹션 - 스칸디나비아, 아프리카, 유럽, 오리엔트 및 아메리카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메랑과 맘바 롤러 코스터에서 스릴을 느끼고, 바이킹 보이저를 타본 후, 스카이라이너 대형 관람차에서 전망을 즐기세요.
캔자스 시티 이동 방법
캔자스 시티 국제공항은 시내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으며 북아메리카 여러 목적지로 비행기가 운항됩니다. 기차는 시카고와 로스앤젤레스에서 캔자스 시티 유니언 역까지 연결되며 버스는 도시 전역을 다니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전차가 다운타운 지역을 커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