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는 코스타리카 태평양 연안의 인기 있는 관광 도시로 회색 모래 해변과 활기찬 야간 액티비티로 유명합니다. 전설적인 서핑 해변에 더불어 거대한 폭포 및 멸종 위기에 처한 붉은 앵무새의 서식지를 제공하는 야생 동물로 가득한 공원이 가까이 있습니다.
자코에서 할 일
마을을 따라 이어지는 자코 비치는 서핑 학교가 있는 곳으로 보드를 대여하거나 수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파도를 원한다면 남동쪽으로 향해 헤르모사 비치로 가세요. 매년 프로 서핑 대회가 열리는 곳입니다. 자코 만을 상공에서 경험하려면 잊지 못할 텐덤 패러글라이딩 모험을 즐기세요.
자코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는 비하구알 폭포가 숨겨져 있습니다. 가파른 이끼로 덮인 산책로를 따라 180m 높이의 폭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는 태평양을 바라보며 가이드 동반 말 타기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지역 조류와 독사냥개구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코 근처에는 풍경이 아름다운 폭포와 수영 구멍이 있는 카타라타 엘 살토 가말로티요도 있습니다.
자코는 멸종 위기에 처한 붉은 앵무새의 존재로 유명한 카라라 국립공원을 탐험하기에 이상적인 기반 지점입니다. 안내된 트레킹에 참여하여 2개와 3개 발가락 나무늘보를 찾아보거나 타르콜레스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에서 야생 악어를 발견하세요. 라구나 메안드리카와 아라세아스 자연 산책로를 포함한 몇 가지 하이킹로가 공원의 열대 우림을 가로질러 있습니다.
자코 주변 이동 방법
자코는 산호세에서 차로 약 2시간, 후안 산타마리아 국제공항에서는 1.5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공항은 유럽 및 미국 대륙 여러 곳으로의 항공편을 운영합니다. 산호세에서 자코로 정기 버스가 운행되며 마을은 걸어다니기에 충분한 크기입니다. 주변을 이동하기 위해 택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