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Pearl) 강을 따라 펼쳐진 잭슨은 미시시피주의 활기찬 수도이자 미국의 인권 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랜드마크로 가득찬 미시시피 자유의 길을 따라 도시를 거쳐간 활동가들과 농업 유산을 기리는 박물관을 방문해 보세요.
잭슨에서 할 일
미시시피 자유의 길은 잭슨의 중심부를 통과하며 미국의 인권 운동의 중요한 역사적 장소입니다. 미시시피 주립 의회 건물의 이탈리아산 백색 대리석을 감상한 다음 인권 운동가 메드거 에버스의 옛 자택을 방문하세요.
잭슨의 유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1945년부터 1970년까지 발생한 사건을 기리기 위해 세워진 미시시피 인권 박물관을 방문하세요. 인종 차별적으로 나눠졌던 교실과 모의 감옥을 재현해 놓은 모형에 들어가 보고, 인권 운동 지도자 버논 다머 소유였던 트럭에 선명한 총알 자국들을 보거나 메드거 에버스를 사살한 소총을 관람해 보세요.
자연 애호가들은 르플뢰르 블러프 주립 공원의 나뭇잎으로 둘러싸인 미시시피 자연 과학 박물관을 방문해 보세요. 자연 보호구역을 따라 가서 주의 식물과 동물에 대해 배우고, 수족관에서 물고기, 양서류 및 파충류와 마주하거나 옥외 원형 극장에서 과학 기반 프레젠테이션을 참석해 보세요.
1920년대의 면화 농업 공동체를 탐험할 수 있는 미시시피 농업 및 산림 박물관을 방문해 보세요. 역사적인 건물과 시골 유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 농업 항공 박물관에서 항공 작물 뿌리기에 대해 배우고, 미시시피 철도 모형을 보고, 승리 정원(Victory Garden)의 아름답고 다양한 꽃들을 감상하세요.
잭슨 주변 이동 방법
잭슨-에버스 국제공항은 시내 중심부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유니언 역에서 뉴올리언스와 시카고로 정기적인 기차가 운행됩니다. 버스가 잭슨 전역을 다니지만 시내 중심 지역은 쉽게 도보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