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바트는 작지만 알찬 도시입니다. 현지 풍미와 장인 제품을 강조하는 농장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음식 문화로 유명합니다. 호바트는 역사적으로 보존된 야생 지역, 세계적인 야생 동물 감상 및 화려한 풍경으로 자연 애호가들의 성지입니다.
할 일
매주 토요일 아침에는 300명 이상의 상인들이 호바트의 역사적인 살라만카 플레이스에 모입니다. 신선한 식품과 유기농 제품부터 예술, 공예품 및 빈티지 수집품까지 갖춘 이 시장은 타스마니아의 최고 명소 중 하나입니다. 화창한 날에는 호바트의 한적한 해안을 산책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브룩 스트리트 피어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기고, 살라만카의 조지아 식 사암 건물 내에 위치한 갤러리와 스튜디오를 구경해보세요. 예술 애호가들을 위해 이상하고 멋진 MONA(신구 예술 박물관)는 필수 방문지입니다.
배터리 포인트의 도보 투어는 호바트의 식민지 역사를 엿볼 수 있으며, 맥주 애호가들이라면 전설적인 캐스케이드 양조장에서 상쾌한 음료를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824년부터 맥주를 따르고 있는 이 곳은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입니다.
도시 위 1270m에 솟아 있는 웰링턴 산은 호바트를 내려다보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차로 정상에 이르거나 하이킹 코스와 마운틴 바이크 트랙을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브루니 섬 야생 크루즈로 물개, 돌고래, 고래 및 해조류를 가까이 만나 보세요.
이동 방법
호바트는 시내 버스가 운행되는 공공 교통으로 잘 서비스되어 있습니다. 시내와 해안 지역 모두 조밀하고 걸어다니기 쉽습니다. MONA로 가는 경우 브룩 스트리트 피어에서 페리를 타고 경치 좋은 길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