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적으로 풍부하고 국제적인 도시인 해리스버그는 포브스가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좋은도시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는 지역 문화를 마음껏 즐기는 다문화 인구를 만날 수 있고, 풍부한 야외 활동 기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리스버그에서 할 일
해리스버그 방문 중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바로 브로드 스트리트 마켓으로 향해야 합니다.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농산물 시장 중 하나로, 농부들이 시민 전쟁 중 연합군 병사들에게 먹을 것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던 곳입니다. 국립 역사 유산으로 등재된 벽돌과 콘크리트 건물은 섬세하게 복원되었습니다.
시민 전쟁 역사에 관심이 있는 경우, 국립 시민 전쟁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미국 시민 전쟁에 대한 전시물을 제공하며, 2만 4천여 개의 문서와 유물이 소장하고 있고 지도, 무기 및 군복 등이 하이라이트입니다. 투어는 자율적으로 이루어지지만, 각 항목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큐레이터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해리스버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외 공간인 레저보아 파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름에는 다양한 축제와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장소로 활용되지만, 연중 언제든지 소풍이나 조깅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문화적인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은 서스케하나 아트 박물관(SAM)을 방문해보세요. 이 곳의 영구 컬렉션과 임시 전시는 해리스버그의 다양한 커뮤니티의 다양한 문화를 반영하며, 학생들의 창의성을 촉진하는 활발한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리스버그 이동 방법
해리스버그의 수도권 교통(CAT)은 시내 전역에서 공공 버스와 철도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로 교외 지역에서 중심지로 오는 통근자들이 사용합니다. 서스케하나 강을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산책로가 있으며 월넛 스트리트 다리를 통해 시티 아일랜드로 건너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