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 산맥 국립 공원으로 통하는 여러 개의 출입구를 갖춘 개틀린버그는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로, 하이킹, 래프팅, 낚시, 사이클링 및 스노우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중 케이블카부터 문샤인 시음 및 야외 모험까지, 개틀린버그 여행 중에는 결코 지루한 날이 없습니다.
개틀린버그에서 할 일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 공원은 하이킹, 사이클링, 승마 및 야생동물 감상을 위한 광범위한 산책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화려한 케이즈 코브 뿐만 아니라 로어링 포크 모터 트레일을 따라 폭포가 흐르는 장관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겨울에 방문하는 경우, 오버 개틀린버그 스키 리조트에서 스노우 스키와 튜빙을 즐기세요.
애팔래치아 지역은 금주법 시대에 숨겨진 문샤인 위스키 증류기로 유명하며, 이 관행은 재현한 현대적인 문샤인 시음이 지역 증류소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무료 시음을 즐기려면 슈가랜즈 디스틸링 컴퍼니를 방문하고, 라이브 블루그래스 음악을 감상하면서 시음을 즐기려면 올 스모키 디스틸러리로 이동하세요.
개틀린버그 주변 13킬로미터 길이의 예술과 공예 루프는 산악 공예가들이 바구니, 핸드 블로운 글라스, 도자기 및 옛날식 빗자루를 만드는 모습을 재현하는 곳으로, 애로우몬트 예술 및 공예 학교에서 공예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술 갤러리와 작은 부티크에서 지역 및 국제 예술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개틀린버그 스페이스 니들의 전망대로 올라가면 스모키 산맥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오버 개틀린버그 공중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으로 이동하여 맛집, 상점, 아이스 스케이팅 및 최상층의 놀이공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마을로 돌아와서 리플리스 아쿠아리움 오브 더 스모키스를 방문하고, 스위트 패니 애덤스 극장에서 바우드빌 쇼를 감상하세요.
개틀린버그 이동 방법
약 64킬로미터 떨어진 녹스빌에 위치한 맥기 타이슨 공항은 개틀린버그를 탐험하기 위한 렌터카를 제공합니다. 택시, 셔틀, 리무진 및 공유 라이드가 개틀린버그 시내에서 운영되며, 주요 명소를 연결하는 트롤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