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알라는 카메룬의 최대 메트로폴리스 중 하나인 번화한 해안 도시입니다. 독특한 건축물을 감상하고 훌륭한 해양 박물관을 방문하며 아프리카 최고의 현대 미술 갤러리 중 하나를 관람하세요. 현지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아프리칸 요리를 제공합니다.
두알라에서 할 일
에스파스 두알아트는 카메룬 및 다른 아프리카 국가의 현대 예술가들의 작품에 초점을 둔 전시공간입니다. 미술관내 카페는 점심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인근의 플뢰르 시장은 독특한 예술 작품, 손으로 제작한 조각상, 다채로운 구슬 보석 등을 구매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1936년에 건립된 두알라 대성당은 두 개의 쌍둥이 탑으로 둘러싸인 멋진 네오 로만 양식의 파사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서 넓은 나무 천장을 감상하세요. 대성당에서 열리는 일요 미사 및 다른 예배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1900년대 초에 지어진 멋진 저택인 라 파고드는 독일 식민지 시대를 회상합니다. 킹스 벨 궁전으로도 알려진 이곳은 도시에서 가장 잘 알려진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두알라 해양 박물관에서 도시의 해상 탐험 역사에 대해 배워 보세요. 이 나라에서 가장 우수한 박물관 중 하나인 이곳은 배의 꼬리 모양을 한 독특한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식민지 배송 무역, 해상 지도 및 번창하는 어업에 대한 전시물을 살펴보세요.
도시를 벗어나 두알라-에데아 국립 공원에서 야생을 만나보세요. 이 공원은 사나가 강을 가로지르며 코끼리, 악어, 영양, 침팬지 등 아프리카 동물들의 서식지입니다. 가이드 동반 투어로 공원을 방문하고 열대 저지대 숲과 만개로브 풍경을 탐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두알라 이동 방법
노란 택시를 공유하는 것은 도시 내 이동에 빠르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어두워지면 사설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 일부 지역에서는 도보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두알라 국제공항은 도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