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시아는 궁전, 성 및 대성당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도시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 도시는 알프스 산맥의 산기슭에 멋진 위치를 자랑하며 가르다 호수를 관광하기에도 적합한 도시입니다. 고대 로마 유적을 발견하고 중세 성을 탐험하며 롬바르디아 지역의 맛있는 요리를 즐기세요.
브레시아에서 할 일
산타 줄리아는 8세기 수도원을 차지하고 있으며 브레시아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에 대한 전시를 선보입니다. 거대한 박물관에는 로마 유물, 중세 보석 및 수세기 된 모자이크가 가득한 여러 건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레시아 성은 시드네오 언덕 꼭대기에 독점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요새에 접근하면 도개다리를 건너고 인상적인 돌 탑을 지나게 됩니다. 성 주변을 산책하며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고 루이지 마르졸리 무기 박물관에서 전시된 무기와 갑옷을 살펴보세요. 성의 바닥에는 와인과 이탈리아 브랜디 '그라파'를 맛볼 수 있는수상 경력이 화려한 포도밭이 있습니다.
브리시아 고고학 공원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잘 보존된 로마 유적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고고학적 복합체 내에서 고대 로마 신전, 극장 및 프레스코화 및 모자이크로 장식된 성소를 볼 수 있습니다.
브레시아의 광장은 야외 카페로 가득하여 진한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즐기고 거리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롬바르디아 지역의 특산품을 제공합니다. 돼지 고기 스튜인 '카쏘엘라', 사프란으로 덮인 리소토, 화이트 와인으로 삶은 송아리 다리 요리인 '오쏘 부코' 등을 시식해보세요. 식사와 더불어 인근 프란치아코르타 와인 생산 지역의 스파클링 와인을 즐겨 보세요.
브레시아 이동 방법
브레시아 내는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더 긴 거리를 이동하고 싶다면 경량 철도 열차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전용 자전거 도로를 통해 자전거로 도시 내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차는 브레시아와 밀라노 사이를 40분 만에 운행하며 밀라노 말펜사 공항은 1.5시간 운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