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은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레주의 도시입니다. 독일이 동독과 서독으로 분단되었을 당시 서독의 실질적인 행정, 경제 수도 기능을 했던 도시였습니다. 본은 독일에서도 가장 역사가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무려 2천 년이 넘는 도시 역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베토벤의 탄생지이자, 독일 유수 기업들의 본사가 있는 본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에서 소개해드리는본 호텔과 여행 정보를 참고해 보면 좋습니다.
본은 독일 분단 시절 서독의 실질적인 수도 역할을 했던 도시 답게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유명한 음악가인 베토벤이 태어난 고향으로 베토벤과 관련된 볼거리도 많습니다. 베토벤 생가와 베토벤 동상을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중 하나인 본 성당은 11세기의 건축 양식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본에는 어린이들과 둘러보기 좋은 관광 명소도 많습니다. 본 예술 박물관은 아름다운 풍경과 독일과 유럽의 근대 미술을 만나보기 좋습니다. 동물학 박물관은 체험형 전시실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어린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본을 여행할 가족 여행객들이라면 본에 있는 호텔 중 힐튼 본(Hilton Bonn) 같은 본의 가족 친화적 호텔을 살펴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호텔은 본 도심에 있어 케네디 브리지, 베토벤 생가 같은 주요 관광 명소를 걸어 다니며 둘러볼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호텔 내에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등이 있어 어린이들도 즐겁게 호텔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본의 도심에 관광 명소가 몰려 있는 만큼, 본 호텔들도 많이 있습니다. 본의 저렴한 호텔을 찾는다면, 인터시티호텔 본(Intercityhotel Bonn) 같이 도심에 자리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호텔은 본 중앙역과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관광하기 좋습니다. 그뿐 아니라 호텔에 라운지 바, 레스토랑 등이 마련되어 있어 편히 쉬기에도 좋습니다. 라인강이 가까이에 있는 본은 조용한 휴식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라인강 변을 따라 호텔들도 많이 있어 본의 조용한 지역에 있는 호텔들을 찾기 쉽습니다. 카메하 그랑 본(Kameha Grand Bonn)은 호텔 객실에서 라인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고 호텔 내에 바비큐와 피크닉 공간을 갖추고 있어 편히 쉬기 좋습니다. 호텔에서 본-오버카셀 역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관광하기에도 좋습니다.
본은 독일의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본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은 S-Bahn, U-Bahn, 버스, 트램이 있습니다. S-Bahn과 U-Bahn은 지하철로 본 도심과 근교를 잇고 있어 본 곳곳을 둘러보기 좋습니다. 본의 주요 교통수단들은 승차권이 통합되어 있어 티켓을 사서 두루 이용하기 좋습니다. 1일 승차권부터 단체 기간 승차권까지, 다양한 형태의 기간 티켓이 있어 비용을 절감할 수도 있습니다. 기간 승차권을 산다면 오전 9시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