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리버에 위치한 애플턴(Appleton)은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마술사 중 하나인 해리 후디니(Harry Houdini)의 탄생지로 알려진 활기찬 대학 도시입니다. 로렌스 대학 캠퍼스를 산책하며, 콜리지 애비뉴(College Avenue)의 상점을 구경하고 특이한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애플턴에서 할 일
애플턴은 1847년에 설립된 미국에서 가장 명문인 교육 기관 중 하나인 로렌스 대학을 중심으로 한 도시입니다. 이 대학은 문과 대학과 음악 학원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캠퍼스를 산책하고 학생들의 모습을 감상하며 본관(Main Hall)과 머드 도서관(Mudd Library)과 같은 역사적인 건물을 감상해보세요.
해리 후디니의 유산을 엿볼 수 있는 곳으로 성당 박물관(History Museum at the Castle)을 놓치지 마세요. 이곳은 고전된 프리메이슨 사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시의 유명한 고향 출신을 축하하는 전시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원본 사진과 무대 의상, 그리고 현지 작가 에드나 퍼버(Edna Ferber)에 대한 전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역사학자와 엔지니어링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하스톤 역사 박물관(Hearthstone Historic House Museum)은 위스콘신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19세기 주택은 세계 최초의 수력발전을 이용한 집으로 유명합니다. 안에는 골동품, 시대 복식, 그리고 원조 수력발전 조명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역 및 국제적인 재능을 기념하기 위해 설립된 트라우트 미술 박물관(Trout Museum of Art)은 다채로운 전시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안에는 그림, 조각품, 그리고 유물을 포함한 150점 이상의 예술 작품이 있습니다. 박물관은 강연, 워크샵, 콘서트, 그리고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를 주최하기도 합니다.
애플턴 주변 이동 방법
애플턴은 도시 전역을 운행하는 공공 버스 네트워크로 잘 서비스되어 있으며, 아웃아가미 카운티(Outagamie County)를 탐험하기에는 사설 차량이 가장 적합합니다. 밀워키(Milwaukee)로의 운전은 약 2시간이 소요되며, 애플턴 국제공항(Appleton International Airport)은 도시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