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 연안의 만에 위치한 국제적인 도시 알제에서는 보존된 로마 유적지와 눈이 덮인 산들의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번화한 항구 지역은 무역의 중심지로, 구불구불한 골목길, 백색 외관, 파란색으로 칠해진 발코니로 화려합니다.
알제에서 할 일
유네스코 지정지인 도심의 일부인 17세기 건물을 발견하기 위해 알제의 구시가인 카스바를 방문하세요. 케차와 모스크(Ketchaoua Mosque)와 그 곳의 무어식 그리고 비잔틴 양식의 건축적 아름다움을 감상한 다음, 다르 아지자 궁전과 그 곳의 쾌적한 안뜰, 야외 테라스, 그리고 웅장한 계단을 탐험하세요.
도시의 북쪽으로 걸어가면 1800년대에 지어진 성당 바실리카인 노트르담 다프리크(Notre Dame d'Afrique)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네오 비잔틴 양식을 갖춘 이 성당은 지중해 반대편에 있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Notre-Dame de la Garde) 성당의 대조물로 여겨집니다.
쇼핑 매니아들은 부티크 상점으로 가득한 Rue Didouche Mourad를 방문해 보세요. 프랑스 식민지 통치의 가장 중요한 기관 가운데 하나인 그랑드 포스트 오피스를 비롯한 주목할만한 랜드마크들이 있는 나무가 우거진 대로변을 따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알제에서 가까운 해변 리조트 중 하나인 알제에서 30킬로미터 떨어진 작은 해안 마을 시디 프레지를 포함한 하루 여행으로 도시의 더위를 피하세요. 그 마을의 매력적인 항구과 모래사장을 탐험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알제 이동 방법
알제를 이동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며, 지하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아리 부메디엔 공항은 도심에서 20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알제를 마르세유, 니스, 팔레르모와 연결하는 페리 서비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