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 (Luxx Boutique Boracay)
호텔
Station 2, Brgy. Balabag, 보라카이, 필리핀
45,697원
최저가
1박당 요금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 베스트 상품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의 매력적인 특가 혜택을 둘러보고 가성비 좋은 최고의 숙박 상품을 예약하세요. 숙소는 2025년 5월 1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소 유형
숙박 총액 + 세금 및 기타 요금
예약 링크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표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1박당 금액이며 지방세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 정보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 관련 필수 정보, 편의 시설 및 특징을 살펴보고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당 숙소에 대한 정보는 2025년 5월 1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말라이에 자리한 이 호텔은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이 소요되며 수영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투...
알아두면 좋은 점
체크인 시각 | 14:00 |
---|---|
체크아웃 시각 | 12:00 |
결제 및 취소 | 규정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
프론트 데스크 번호 | +63 917 139 2253 |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의 혜택과 편의시설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 구내와 건물 내부, 객실에 준비된 편의시설의 종합 목록
- 전용 해변
- 스노클링
- 룸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 평면 TV
- TV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무료 세면용품
- 공항 셔틀
일반
- 와인 글라스
- ATM
- 조용한 거리 전망
- 전기주전자
-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 키 높은 변기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비치 타월
- 침구류
- 타월
- 안전 금고
- 소화기
- 기념품 가게
- 휴식 공간
- 세탁 시설
- 다림질 서비스
- 평면 TV
- 무료 세면용품
- 샴푸
- 룸서비스
- 화재 경보기
- 난방 시설
- 샤워
- 샤워 캡
- 어댑터
- 슬리퍼
- 침대 옆 콘센트
- 발코니
- 비데
- 바디워시
- 헤어드라이어
- 생수
- 키 낮은 개수대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전화기
- 주전자
- 타일/대리석 바닥
- 에어컨
- 냉장고
- 솜 베개
- 화장실
- 화장실 휴지
- 야외 식사 공간
- 야외 가구
- 칫솔
- 옷걸이
- 쓰레기통
- 식사 배달 가능
- TV
- 헤어 컨디셔너
- 계단으로 위층 이동 가능
- 책상
- 전용 해변
- 샤워용 가운
- 전용 욕실
- 욕조와 분리된 샤워 공간
- 정원
- 프런트 24시간 운영
- 지정 흡연 구역
- 의류 건조대
- 보관함 이용 가능
활동
- 에코투어
- 해변 액세스
- 카누
- 스쿠버 다이빙
- 다이빙
- 스노클링
- 승마
- 윈드서핑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 팩스/복사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공항 셔틀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 후기 (Luxx Boutique Boracay)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여행객들이 현재까지 룩스 부티크 보라카이에 대해 625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기 데이터는 2025년 5월 1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8.0
625개의 실제 숙박 후기 참고
여행객 유형:
정렬 기준:
날짜
위치 좋아요 골목이긴한데 메인로드랑 화이트비치랑 연결되는 곳이고 디딸리빠빠가 있는 골목이라 유동인구가 좀 있어서 위험하지 않습니다 ~ 숙소는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이고 가구들이 튼튼하지는 못해요 침대가 헤드부분이 매우 헐겁긴한데 매트리스는 좋았어요 안좋았던 점은 수압 ㅜㅜ... 수압 너무 약해요 다른 객실이랑 샤워시간 겹치거나 하면 정말 물 안나옵니다 졸졸졸... 수건이 호텔식 수건이 아니고 일반 수건같은 건데 먼지가 좀 많아요 침구류도 그렇고 향기는 좋아요 세탁이 문제가 아니라 수건 자체 질이나 건조때의 문제인듯 ㅋㅋ... 머리 말리는데 먼지가 후두둑 ㅋㅋㅋㅋㅋ 개미가 몇마리 보이긴 하는데 여기 3일 헤난라군 2일 묵었는데 헤난에서도 개미는 많았어요 보라카이 숙소 전체에 그냥 개미집 있다고 생각하세요 조그마한 개미라 사실 자세히 안보면 티안나요 ㅎㅎ... 사실 개미는 헤난라군에서 더 많이 봤음 ! 전체적으로 직원들 정말 친절하고 웃으면서 대해줘요 저희가 팁을 좀 많이 주긴했는데 어쨌든 ㅎㅎ.. 팁 줄일 없었던 직원들도 다 인사 너무 잘해주시구 좋았어요 수압이나 수건류 먼지만 아니면 정말 좋았는데... 선크림 두둑히 바르고 다니고 바다에서 놀기도 하는 동네라 그런지 샤워 제대로 안되니 좀 짜증났지만 그것만 아니면 정말 좋았어요 아고다에서 예약하니 무료로 1시간 마사지 받을 수 있었는데 어차피 우리 룸에서 받으니 시설이나 청결도 면에서는 말할게 없고 마사지사 마다 스킬이 다르니 케바케입니다 좋거나 나쁘거나... 제 친구는 보라스파보다 좋았다는데 저는 다음날 근육 뭉쳐서 죽을뻔했어요 ㅜㅜ 오일은 아무 향도 안나고 마치 식용유같은 그런 싼 오일입니다 기대하지 마세요 ! 화이트비치쪽 전신마사지 300페소 하는 곳에서 출장오는거에요 ! 조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계란후라이 굽기나 뭐 그런거 부탁은 안드렸지만 아마 해주실거같아요 반숙 기가막히게 잘 구우십니다 베이컨도 안짠 베이컨 사용해서 좋았고... 근데 팬케이크나 빵에서 특유의 모형같은 맛이 나요 ㅋㅋㅋ 필리핀 밀가루에서 나는 맛인지... 헤난라군에서 먹었던 빵에서는 안그랬긴 했는데 하여튼 그랬습니다 동그란 빵 나오는 메뉴는 좀 피하셔도 될것같고 방구스? 뱅구스? 생선 나오는 메뉴 부드럽고 맛있으니까 도전해보세요! 헤난라군은 솔직히 후기도 많고 약간은 보장된 퀄리티가 있으니 따로 리뷰 적을 생각 안했는데 여기는 제대로 후기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자세히 적어봤네요 1박에 10만원 넘어가는 룸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숙소 가기에는 불안하신 분들 여기 괜찮아요 분위기도 모던하고 ... 커플로 가기 좋아요 가족단위는 돈 좀 더 써서 헤난계열이나 아스토리아 정도 가시는게 좋을것같구요 ! 그리고 한국인 숙박객 한명도 못봤고 죄다 백인이었어요 ... 그래서인지 직원들 다른 곳보다 한국어 유창하지 못해요 ㅋㅋㅋㅋㅋㅋ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