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기준
이 호텔은 로마 관광을 시작하기에 좋은 역인 테르미니 기차/지하철역에서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콜로세움에 도착하실 수 있으며 차로 10분 거리에 스페인 계단이 있습니다. 도보로 20분이면 트레비 분수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더 하이브 호텔는 로마 중심에 위치하여 주요 관광 명소까지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호텔은 라티움 와인 산지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포도원을 관광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산타마리아마조레대성당 가까이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철 A, B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2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마 국립박물관 앞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철 A, B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2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마 중심에 있는 이 호텔은 조금만 걸어가면 테르미니 역까지 가실 수 있고, 버스, 트램을 이용하실 수 있는 대중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근방에 로마의 유명한 관광 명소 및 랜드마크가 많이 있습니다. 로마 국립 미술관은 도보로 5분, 나치오날레 거리, 로마 국립 오페라 극장, 디오클레티아누스 목욕탕은 도보로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주변에 레스토랑과 클럽도 많이 있습니다.
라티움 와인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이곳 현지를 제대로 관광하고 싶으신 고객님들께 안성맞춤입니다. 로마 테르미니 역까지 도보로 몇 분만 가면 되기 때문에 시내의 인근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디오클레티아누스 목욕탕과 로마 국립 오페라 극장도 도보로 10분안에 가실 수 있고, 조금만 더 걸으시면 콜로세움도 가실 수 있습니다.
산타마리아마조레대성당 가까이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철 A, B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2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마에 있는 이 호텔은 레푸불리카 역에서 도보 2분 정도되는 거리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한 주변 지역 관광에 매우 용이합니다. 이 호텔에서 로마 국립 오페라 극장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콜로세움은 도보 10분, 스페인 계단과 트레비 분수는 보도 1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로마 국립 미술관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시면 바티칸도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레푸블리카 역, 테르미니 역과 아주 가까이 위치하여 로마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머무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로마 국립 오페라 극장 전망이 바라다보이는 이 호텔은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 나치오날레 거리, 디오클레티아누스 목욕탕 등이 있어 로마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그 밖에도 Latium Wine Region에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마의 이 숙박시설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루프탑 테라스 등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무선 인터넷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콜로니에서 토르 디 퀸토역, 두에 폰티역까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어 로마에 방문하실 때 머무시기 좋은 숙소입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이 호텔은 라티움 와인 산지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포도원을 관광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산타마리아마조레대성당 가까이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철 A, B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2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은 지하철 B, B1 노선 카보우르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15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20분 거리에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이 있으며, 이 언덕에 올라서면 대전차경기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또한, 약 25분 거리에는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레아 실비아 럭셔리 나보나은 로마 중심에 위치하여 인기 관광지까지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티움 와인 산지에 자리하고 있어 지역 포도원을 관광하기에 최적의 숙소입니다.
이 숙박시설은 지하철 A, B, B1 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3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테르미니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로마 주변 지역을 편리하게 돌아다니실 수 있습니다. 로마 오페라 극장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디오클레티안 목욕탕,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 등 유명한 관광지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콜로세움은 도보로 1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주변에 유명한 쇼핑가도 많이 있습니다.
도시 중심에 있는 이 3성급 호텔은 로마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이상적인 숙소가 될 것입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판테온 신전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레푸불리카 지하철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페인 계단, 트레비 분수, 콘도티 거리 등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차로 5분 거리에 콜로세움과 진실의 입이 있고 10분 거리에 천사의 성이 있어 로마를 편리하게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터 로마는 테르미니역에서 걸어서 약 1분, 레오나르도 다빈치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로는 콜로세움과 베네치아 광장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시 중심에 있는 이 3성급 호텔은 로마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최적의 휴식 공간이 될 것입니다. 그 밖에도 내부 어디에서든 무료로 인터넷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 중심에 있는 이 3성급 호텔은 로마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최적의 휴식 공간이 될 것입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으며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테르미니역도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은 지하철 B, B1 노선 카스트로 프레토리오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15분 거리에 스페인 광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30분 거리에 트레비분수와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마에 자리한 호텔 로마 수드에서는 무료 와이파이(Wi-Fi)를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3성급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지하철 A 노선 바르베리니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2분 거리에 트레비분수와 5분 거리에 스페인광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10분 거리에는 모든 로마 건축물 가운데 가장 보존이 잘 되어 있는 판테온과 '로마의 배꼽'이라 불리는 베네치아 광장이 있습니다.
산타마리아마조레대성당 가까이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철 A, B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2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약 25분 거리에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지하철 A, B, B1 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에서 차로 약 3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20분 거리에 트레비분수와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이 자리하고 있으며, 이 언덕에 올라서면 대전차경기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