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호텔은 JR 삿포로(삿포로시에) 역 3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으며 삿포로 역과 스텔라플레이스, 다이마루 백화점, 에스타 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어 쇼핑이 편리합니다. 그 밖에도 차로 10분이면 테레비 타워까지 가실 수 있으며 신치토세 공항은 차로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오도리 역 5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으며 이 역에서는 난보쿠, 도호, 도자이 노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12초메로 구성된 오도리 공원이 도보 7분 거리에 있으며 훗카이도 구청사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신치토세 공항까지는 차로 55분이 소요됩니다.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에서 삿포로 시계탑 같은 삿포로의 인기있는 관광명소까지 도보로 약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오구,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삿포로역까지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어 삿포로에 방문하실 때 머무시기 좋은 숙소입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오도리 공원, 스스키노, 삿포로 TV탑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는 일본 가장 북단에 있는 섬으로 삿포로, 오타루, 노보리베쓰, 치토세 등 관광지로도 유명한 도시들이 특히 많은 섬이기도 합니다. 지리적으로 북쪽에 있고, 러시아와도 가까워, 겨울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사계절 내내 특색있는 모습을 보여 언제나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홋카이도의 도청 소재지인 삿포로는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홋카이도를 전반적으로 경험하고 싶다면 삿포로를 방문하면 좋습니다. 삿포로 그랜드 호텔같이 삿포로 도심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면 삿포로를 둘러보기 좋습니다.
홋카이도는 일찍부터 아이누족들이 터전을 이루며 살아온 지역입니다. 아이누족은 홋카이도뿐 아니라 러시아 사할린 등지에도 살았던 민족입니다.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홋카이도는 일본의 전반적인 역사와 문화에 융화되었지만, 여전히 홋카이도에는 아이누족 특유의 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아이누족의 음악인 묵쿠리, 톤코리, 주즈하프 등의 공연은 홋카이도를 방문했다면 한 번쯤 관람해보면 좋은 공연입니다. 삿포로에서는 아이누족 전통 공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나모미지는 전통 료칸으로 삿포로 시내와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온천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홋카이도는 겨울철 여행지로 특히 유명합니다. 지리적 입지로 겨울이 길고 눈이 많이 내려 아름다운 풍경과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도시가 많기 때문입니다. 오타루는 홋카이도에서도 눈이 많이 내리고, 근대 유럽의 영향을 받은 건축물이 많아서 설원의 건축물을 즐기기 좋습니다. 그뿐 아니라 유명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해 관광객이 특히 많이 찾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도미인 프리미엄 오타루는 JR 오타루 역까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호텔로 오르골 당, 오타루 운하같이 오타루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기 좋습니다.
홋카이도 호텔 예약 시 팁
홋카이도에서 최적의 호텔을 예약하는 데 유용한 인사이트와 정보를 얻으세요. 요금 데이터는 지난 12개월 동안의 평균을 기준으로 하며, 2024년 9월 2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