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고사는 바로크, 고딕 및 무데하르 양식의 건축물이 어우러진 도시로 여행객을 매혹합니다. 이 도시는 아라곤 지역의 수도이며 에브로 강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구시가지를 산책하고 도시의 타파스 바를 돌아다니며 스페인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 중 하나를 방문해보세요.
사라고사에서 할 일
역사적인 중심부의 대부분이 보행자 전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무가 우거진 거리와 넓은 대로가 탐험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많은 역사적 건물들이 분위기 있는 카페, 빵집 및 과자 가게로 재탄생했습니다. 다른 건물들은 장신구, 안티크품 및 수공예 기념품을 판매하는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라 델 피라 광장은 400m에 이르며 웅장한 바실리카 데 누에스트라 세뇌르 델 피라를 비롯한 역사적 건물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이 교회는 경외감을 주는 바로크식 양식으로 여러분을 환영하며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순례지 중 하나입니다. 엘리베이터로 북서쪽 탑으로 올라가 도시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11세기에 건설된 알하페리아는 이슬람 시대를 상기시킵니다. 무어 양식의 궁전을 개별적으로 방문하거나 부유한 역사와 왕성한 요새의 유산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안내 투어에 참여하세요. 호화로운 "Salón de Oro" 왕좌실을 놓치지 마세요.
사라고사는 스페인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이며 활기찬 음식과 와인 문화를 자랑합니다. 햇볕이 잘 드는 야외 카페에서 점심을 즐기고 저녁에는 타파스 바를 오가는 시간을 보내세요. 우유로 길러낸 양고기인 "테르나스코", 산에서 재배한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제공되는 구운 닭요리인 "칠린드론"과 같은 현지 요리를 맛보세요.
사라고사 이동 방법
사라고사는 보행자 친화적이며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렌탈 자전거는 도시 이동에 손쉬운 친환경적인 방법입니다. 사라고사는 바르셀로나에서 차로 3.5시간, 마드리드에서 4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로 바르셀로나까지 약 1.5시간이 소요됩니다. 사라고사 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